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나이가 들수록 이 장르는 안듣게 된다?

by 문방구PD 2024. 7. 19.
반응형
SMALL

요즘, 좋아하는 아이돌 덕분에 자꾸 듣게 되는 장르가 있는데...

발라드...

한동안...

아니지....거의 근 8년 이상 발라드 따위 듣지 않다가...

원래 취향은 EDM/IDM이거나 락....인데....

 

 

아니...진짜 김동률님의 노래는 모두 금지다...

대학때....그 추억들이 새록새록 돌면서...

와....

이적님의 노래도...

진짜....

정말....

옛 생각이 절로나고...

눈물이...주루룩....

 

 

그런 의미에서....

이 곡을.....

 

여러분....이 곡....아세요?.....

아시는 분 손...?ㅎㅎ

간미연 - "사랑한단 말이야"

(전 이 드라마는 못봤는데, 이 노래를 너무 많이 들었어요)

 

 

 

가사

 

돌아보지마 날 사랑하지마 내가 정말 잘못을 했어
나도 모르게 내 맘도 모르게 그냥 너에게로 왔어
너무 줄 것 없는 나 모든걸 주는 너에게 슬픔을 건네네

너의 그대로 나의 뜻대로 그만 바라보게 됐어
너의 마음만 또 나의 사랑만 여기 그냥 두게 됐어
이젠 모른 척 해야 해 차가운 미소로 너를 보낼 수 있을까

하지만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내 가슴에 뛰고 있는 너는 
나의 공기처럼 늘 감싸주곤 해 

 

 

 

(발라드 금지.... ㅠㅠ)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그리움에 지친 내 모습은
정말 너를 사랑했나 봐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멀리가면 멀리 갈수록 너는 
나의 미래처럼 더 다가오곤 해

떠나가도 널 찾고 있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기다린단 말이야
멀리가면 멀리 갈수록
내 가슴에 뛰고 있는 너는
나의 미래처럼 더 다가오곤 해

떠나가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헤어져도 널 못 잊겠단 말이야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그리움에 지친 내 모습은
정말 너를 사랑했나 봐

너무 너를 사랑 하나 봐

 

 

 

 

 

 

 

 

 

 

 

 

저만 그런가요?....

나이가 들수록...정말...

발라드....

 

 

금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