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다나카 요즘 뭐하나봤더니...

by 문방구PD 2024. 3. 2.
반응형
SMALL

 

다나카 ㅋㅋㅋ

역시, 

요즘 핫한 아이콘 닛몰캐쉬와 함께 영상이 여러개가 올라온다.

 

 

 

 

https://www.youtube.com/shorts/Pw358ZiCTko

 

 

 

그리고 멋진(?) 음악까지

최근 나옴

음악이, 야시부리한게 뭔가 뽕짝거리는게

너무 분위기가 찰떡같아서...ㅋㅋㅋㅋㅋ

누가했나 봤더니..

과나?...

프로듀서가 과나?...

[Official Audio] ASMRZ(다나카&닛몰캐쉬) - 잘자요 아가씨

 

작사, 다나카, 닛몰캐쉬

작곡, 과나

편곡, 과나

 

 

 

 

가사

 

お嬢様, it's time to go to bed
(아가씨, 이제 자러 갈 시간이에요)

또 핸드폰 하는 거예요?


늦게 자면 고운 피부가 다 무너진다구요

最後の警告です
(마지막 경고예요)

지금 잠에 들지 않으면,
우린 춤을 출 거예요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또 핸드폰 하는 거예요?

time to go to bed

고운 피부가 다 무너진다구요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お嬢様, it's time to go to bed
(아가씨, 이제 자러 갈 시간이에요)

처음부터 잘 생각이 없었군요

오늘 밤은 우리와 함께 춤을 춰요

でも明日は(하지만 내일은)
일찍 잠에 드는 거예요

오늘은 비밀로 해줄게요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또 핸드폰 하는 거예요?

time to go to bed

고운 피부가 다 무너진다구요

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

最後の警告です
(마지막 경고예요)

지금 잠에 들지 않으면
우린,

 

 

 

 

 

 

 

그리고 작곡에 과나?

어디서 들어봤는데, 싶어서 찾아봤더니내가 구독하고 있었네?ㅎㅎㅎ

 

엄청 특이한 캐릭터로, 유투브에도 굉장히 흥미로운 컨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분.

멜론에 검색하면, 그 음악들이 매우 특이하다. 미대 출신??, 더 재밌는 캐릭터다.

 

 

컨텐츠가 뭔가

코미디, 음악, 애니 등등이 짬뽕된 컨텐츠로 기억이 나는데,

이런 귀여운 사운드가 과나님에서 나오다니...ㅋㅋ

상상을 초월..

 

역시  연예인들의 기획력이나

센스는...

따라갈 수가..없...

다나카의 부진...

요즘 닛몰캐쉬로...

흥미가 옮겨간 듯...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