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너무 웃긴 유투버 발견 ㅋ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4. 2. 28.
반응형
SMALL

 

 

요즘은 웬만한 컨텐츠로 안되는데...

확실히, 끼가 많고 재능이 많은 이들이 유투브에서 잘 나가게 되는 것 같다.

유투브 제목도 너무 유쾌하다 ㅋㅋ

니드모알캐쉬ㅋㅋ

이 분은 음악하시는 것 같다. 

액면가가 30대는 되보였는데

아직 26세(97년생)

I8Icm/ENTJ

 

#닛몰캐쉬

Needmorecash

 

 

중국 갬성 틱톡 스타일을 패러디하는 영상으로도 많이 유명해졌지만,

또한 일본의 오타쿠 갬성, 애니메이션 갬성을 패러디 하고 유창한 일본어로 인해서도

영상의 색다른 재미로 인해, 현재는 다나카보다 앞서가는 인기....

 

정말, 

"병맛" 연기를 잘한다는..

 

니뽄스타일의 오글거림,

만화에서 나올법한 대사와 상황극을

유투브에서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데

옷 매무새가 매우 부담...

ㅋㅋㅋㅋㅋ

 

 

매우 양파같은 사람인 것 같다.

 

원래는 실용 무용을 전공했다고 알려졌으며

그래서 영상에서 춤도 곁들여 자주 추는 편..

방탄소년단의 백댄서로 활동한 적도 있다고 한다. (불타오르네)

 

 

사실 이상한 캐릭터에 머리스타일과 안경이 얼굴을 가려서 그렇지

꽤 생긴 얼굴이다.

 

 

(제목, 마스터가 알면 조금 곤란해지겠어요 아가씨)

 

 

 

확실히 이런것들을 봐도 우리는 알 수가 있다.

우리 세대는 일본의 문화 영향을 꽤 많이 받았다는 것을

현재도 그렇고

특히, 일본의 대중음악과 애니메이션은 정말로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것을

 

따라할 정도로,

우리가 이런 장면을 보고

수긍을 할 정도로

일본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을 정도로 말이다

 

숏츠 영상에서 자이언티도 출연했었는데,

너무 ㅋㅋㅋㅋ

찰떡.

 

닛몰캐쉬

 

변화 전, 변화 후 

ㅎㅎㅎㅎㅎㅎ

나무위키

 

 

요즘 떡상을 한 유투버라

현재 추천 영상으로 많이 뜰 것 같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