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그때그시절]하이트 건강 카드를 아세요?!

by 문방구PD 2024. 1. 31.
반응형
SMALL



문방구PD

 

 

 

엄지 손을 10초정도 갖다대면 색이 변합니다.

저는 초록색으로 나올때도 있었는데

이번에 하고나니 파란색으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건강!!ㅎ

ㅎㅎㅎㅎ

이 카드를 최소 20년 전에 받은 것 같은데요....

문방구PD

 

 

 

 

 

여러분도 이런거 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거 갖고 다니면서

어렷을 적에 좀 관심을 받은 적이 았습니다.

친구들이 너도나도 궁금해서 

해보면서 ㅋㅋㅋㅋㅋ

더 많은 친구를 사귄것 같은 생각도 나네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