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생각 맛집

대구 중구 맛집 "시올돈", 서울에서 상륙한 김치나베 맛집/대구중구맛집/중구청맞은편

by 문방구PD 2023. 10. 2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우연히 알게된 서울 맛집이 대구에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되서
너무 기쁜 나머지 방문하게 되었는대요. 마침 대구 시내 근처라, 급 방문하게 된!!!

대구 중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시올돈을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맛집후기]
정말 중구청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서 찾기가 쉽습니다.시올돈의 특유한 그 인테리어로 인해서 한눈에 알기가 쉬웠습니다.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말 이번달에 오픈을 했네요. 정말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맛집입니다!

문방구PD

 

와...시올돈을 대구에서 보게되다니....

시올돈은 안심카츠와 김치나베가 예술인 일식 돈까스 맛집입니다.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94 1층

(중구청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서 찾기 쉽습니다.)

운영시간, 낮 11시 - 20시까지

(라스트 오더 20시)

전화번호, 053-983-1010

주차는 근처 국채보상운동기념운동 주차장도 있구요
( 30분에 600원)
근처 유료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는데
전 이때 잘 몰라서 좀 더 먼 유료주차장에서
주차를 했습니다


<인기메뉴>

안심카츠 13,000원

김치나베 13,000원

등심카츠 12,000원

특등심 14,000원

치즈카츠 12,000원

 

 



 진짜 부담없이 들어가고 싶은 그런 인테리어...!!!
원목의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과하지 않은 그런 따뜻함 말이죠
이래서 제가 들렸나봐요
저녁때 시내의 간판 조명들과....시내의 분위기에 취해...

ㅋㅋㅋㅋㅋㅋ
 
#시올돈입구사진

문방구PD

 

가게 입구에 바로 들어오자 마자,
왼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요즘엔 다들 이런 스타일의 결제가 대부분이라
익숙하실 듯 합니다. 
 

주문은

입구 바로 카드 넣는 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옆에 일본 복고양이가 엄청 귀엽네요

>.<!!!!

 

문방구PD

 

엇..

가장 눈에 띄는 !!!!!

국내산..

요즘에 국내산만 쓰는 곳 잘 없습니다...
정말....
정말 모두 다 국내산이라는 점이...
너무 맘에 듭니다.

 

김치가 국내산이라 저는 시올돈을 좋아합니다

김치나베에 들어가는 김치가 국내산이니

맛이야 

일단 합격!!!

 

문방구PD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식당에서 재료가 모두 국내산이어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런데, 역시 시올돈은 모두 김치를 포함해 모두 국내산입니다.

이게 정말 중요합니다. 

맛에 바로 차이가 나거든요!

여러분 아시잖아요?

 

문방구PD

 

저는 6시쯤에 이른 시간에 간 것 같네요

그리고 나서 가족분들이 오셨는데,

이전에 사진을 찍기 잘한 거 같아요 하하

 

문방구PD

 

 분위기가 뭔가 편안합니다...
 
 

문방구PD

 

제가 거의 퇴근 시간때에 가서 차는 많이 밀렸지만

저녁시간 보다 일찍인 시간때라

제가 들어갔을 때 조용해서 나름 좋았습니다. 하하  

 

문방구PD

 
 
 

사장님네이버 리뷰해주시면 음료도 1캔 공짜로 현재 진행중에 있다고 해서

리뷰도 하고 사이다 캔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리뷰 이벤트 할 때 얼른 가보세요!!!

저도 나중에 또 한번 가려고 합니다. 하하

 
>.<

 

음료 종류도 추억 돋습니다.

커피하면 또 레쓰비죠!!

 

돈까스가 급 땡겨서 

돈카츠를 검색하고

찾다가 알게된

#시올돈

 

문방구PD

 
 
 
 

리뷰이벤트!!!!!

받으신 영수증은 네이버 리뷰할 때 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시올돈대구"를 검색하셔서 클릭,

그리고 네이버 리뷰에 들어가셔서 영수증 찍으시고 리뷰 적으시면

네이버에 적립도 되고, 일석이죠!!)

리뷰하겠다고 하시면 사장님이 음료 1캔 서비스 주십니다!

후후

전, 리뷰이벤트 참여하고 사이다 득템!했습니다 하하

문방구PD

 

아...그리고...

대구 지점은 무언가 다른 느낌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이곳이 더 분위기 있다고 느껴진 건

바로 마샬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

돈까스 집에서 클래식 음악이?!!!!!

그래서 마음이 더 편했나?
뭔가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집중하면서 말이죠
 

문방구PD

 
 

드디어 안심카츠가 나왔습니다.

(안심카츠 13,000원)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이거 입에 다 넣기 힘들어요....

진짜 한입에 다 넣으려다가...

힘들었습니다..

하나 먹고 배불러서...
놀랬다는....!!!
시올돈의 안심카츠...
 

저기 김치 옆에 간장베이스 소스 처럼 보이는 것이 있는데요!
겨자소스 입니다.

와....이 소스가 대박입니다...

 

카츠를 찍어먹으면..
진짜 예술입니다.

 

이곳만의 굿 소스!

 이 집에서 가장 인기메뉴!!!
안심카츠!!!
호불호 없이 입에서 살살 녹아서 소화도 잘되고

크기와 양이 다른 집과 비교가 안될 정도에요

 

진짜 큽니다...

커요...

 

문방구PD

그리고 서비스로 고로카츠를 주셨어요!!
사장님 서비스 최고!!👏🏻
이건 집에 가져가서 먹었어요
집에서 먹어봤는데 안에 분명 고기인데
참치 같이 부드러워서 참치를 넣은 줄 알았어요
나중에 여쭤보니 갈은 고기 라고 해소
두번깜놀!!

배가 너무 불러서 말이죠 
하하 
소스도 넣어주셔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문방구PD

 


 
 그리고 대망의 김치나베!~!!!

뚜둥!

 

이 집은 진짜 양이 많습니다...

진짜 시올돈의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이

국물이 많고 진한 느낌입니다.

나베이면서 김치찜 같은 느낌도 들고 

진짜 겨울에 오면...

뜨끈하게 더 잘 넘어갈 것 같습니다.
 

문방구 PD

 

 
 
 저는 이 날 혼자서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하하하하

물론 남겼습니다...

와...안심카츠..진짜 왕대박 맛있었어요.!!!!

 
 

문방구PD

 
 
 
 
 

여러분에게 항상 솔직한 리뷰를 전해드리는 
문방구 PD 입니다
 
 

중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혼밥하기 좋은 맛집!

시올돈 입니다.

친구랑 손잡고 가도 좋지만,

시내에서 혼자 먹고 싶을때

가도 좋은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일식 돈카츠 집입니다!

 
 
오늘도 유익한 내용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항상 방문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