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생각 맛집

[조용한카페] 대구 두류 숨은 카페 맛집 “스테이어“/빵카페 맛집

by 문방구PD 2023. 9. 23.
반응형
SMALL

 

요즘 두류쪽으로 자주 먹으러 가는 편이라

(이곳이 마치 서울의 건대근처 맛집 처럼 느껴진다.)

대구의 숨은 골목 맛집들이 즐비하다.

 

두류네거리(두류공원가기 근처)

신내당시장과 맛집 그리고 힙한 장소들이 가끔 보여지고 있다

잘봐야 보인다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날은 식사를 마친 후

2차로 카페를 가는 지인들과

카페를 둘러보다가

검색한 곳 보다 더 좋은 곳을 발견하여

가게된

 

STAYER

신내당시장 안에 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488-19번지 주건축물제 1동 1호, 2층 

1,2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1층에서 주문, 2층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tayer_stayhere/

 

 

평일 저녁 7시 이후 방문한 카페!

그래서 더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말차 슈페너 5,200 (추천메뉴)
오레오 아이스크림 5,600
패션후르츠하비에이드 5,500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액자며 카페 안의 디자인들이 매우 맘에 들었다.

요즘 젊은 스타일의 인테리어대로 놓여진 것 같았다.

 

 

나는 말차 슈패너를 주문!!
보기에도 예뻤지만,

맛은 더 좋았다!!!

앞으로 여기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무조건 말차 슈패너!!!!

 

아래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패션후르츠하비에이드 5,500

 

이 메뉴를 선택한 지인이 별로 탐탁치 않아했었던 에이드였지만,

이곳은 아무래도 커피와 슈패너를 주문하면

무조건 성공!!

 

저녁에 가서 이 없어서  빵 사진은 없지만,

(시장 내 전혀 모를 정도릐 위치해 있었던 숨은 카페!!! 맛집!!)

이곳은 빵 맛집으로 요즘 알려지고 있는 중 인 것 같았다

분위기는 마치 신사동의 한 카페처럼

매우매우 힙스럽고 심플한 느낌의 훌류한 카페였다.

 

 

 

 

나의!!!!!

대망의 말차슈페너

 

 

담아주는 컵도 이쁜데

그닥 무겁지도 않고

적당한 무게의 유리잔!

신기했다.

 

 

 

 

달떡을 먹으러 와서 후식으로 이 카페에 들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 근처에 카페가 군데군데 여러군데 있지만,

최근에 새로 생긴 이 신상카페를 추천한다.

 

[내돈내산] 카페맛집 후기!!

 

★★★★

 

별 4개이유,

에이드가 별로였다는 지인의 말

그리고 불편한 의자가 있었기도 했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또 가고 싶은 곳!!!

다음엔 일찍가서 빵을 꼭 먹어볼테다!!

 

 

 

 

우연히 들어갔는데,

빵맛집 카페에 말차슈패너 맛집!!!!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맛집 후기]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