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지올팍, 지올팥을 만나다ㅋㅋ

by 문방구PD 2023. 9. 29.
반응형
SMALL

요즘에 최준님의 유투브, 개그맨 김해준님의 유투브를 통해 

모창가수의 길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ㅋㅋㅋ

최근에 세부까지 가서 영상에서 옥택연이 나오고 나서 대폭소를 경험했는데...ㅋㅋㅋ

진짜 투피엠 옥택연님 인줄 알고 너무 놀랬다는...

출처, SLR

 

 

 

무튼,

모창가수들 중 가장 엽기적이고 흥미로운 캐릭터 지올팥님이

드디어 지올팍과 만나는 진귀한 장면 ㅎㅎ

 

드디어...

지올팍 가수님과 모창가수 지올팥님의 상봉 ㅋㅋㅋㅋㅋㅋ

 

지올팥님 약간 힘들어 보여서 안쓰럽...ㅋㅋㅋㅋㅋ

지올팍님의 메니큐어가 유독 눈에 띄는 군요

해외에서 남자들이 메니큐어를 바르면, 그쪽인 경우가 많은데

한국에서는 그냥 바르는 거겠죠?

 

메이크업과 가발의 컨셉에 비해 건장하신 지올팥님ㅋㅋㅋㅋㅋ

원조 지올팍님의 존재감만큼이나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지올팥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둘의 만남이 

세기의 만남처럼....

될줄 누가 알았....

 

 

 

 

 

[Full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G1hfxxHzkc 

 

 

지올팍님도 귀여우시지만,

지올팥님도 목소리부터 귀여워서ㅋㅋㅋㅋ

 

또 유쾌함을 선사해준 장면이었습니다 ㅋㅋ

 

 

 

 

추석연휴 잘 보내고 있으시죠?

저는 여전히 감기로 고생중입니다..

이제는 목감기로 고생이네요...ㅠㅠ

 

여러분도 감기 및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방문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