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MZ의약자 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3. 9. 30.
반응형
SMALL


요즘 8090 시대를 따라하는 장면과 말투 목소리 패션 등...

SNL 이후 그 시대에 대한 관심과 관련 예능 컨텐츠가 부활하는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US_8ZC8LfBc

이들이 말하는 MZ의 뜻 ㅋㅋㅋ

 

M : 미친년들

Z :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저의 고등학교 시절의 선생님들의 별명이 생각이 납니다.
선배들이 불렀던 게 이어져서 내려왔었는데..
선생님들 중에 "미미"라고 불리던 분이 계셨는데
그게 축약어로..
위의 축약어랑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이 축약어에 수긍하시나요?ㅎㅎㅎ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