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30일 수요일부터 대구 치맥페스티벌 갈까말까... 라인업 좋은데?!!

by 문방구PD 2023. 8. 29.
반응형
SMALL

서울에 한강공원이 있다면!!!
대구에는 두류공원이 있다!!!!
이월드(옛이름, 우방타워랜드) 맞은편에 아주 큰 공원이 있는데 바로 그 안에서 펼쳐지는

치맥 페스티벌!!!

드디어.....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돌아오는 수요일!!!!!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대구하면 분식인데, 또 대구 하면 치맥 페스티벌!!이전에 이미 관련 정보를 올린바 있지만...
 
 
 
요즘 10대들도 이 치맥 페스티벌에 온다고 한다
요즘 10대들은 술, 담배....는 기본이라고..ㄷㄷ...
그러니.....온....다....
 
(물론 안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내가 보아온 애들만...도대체 몇명이냐...;;; 세상이 많...이 달라졌댜...)
 
 
첫날에 가장 가고 싶긴 한데...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고....
이태원 할로윈이 생각나면서...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릴 거 같아서...
첫날 가려고 했던 일정을...미루고 있다...
그리고 아마도 안갈수도 있을 것 같은데...
아직 고민중이다...
 
 

 

두류공원에서 펼쳐질 대구 치킨페스티벌!!!

 
대구 두류공원은 매우 크다.
주차장도 3군데인가 4군데가 있고
군데군데 공연장, 운동장, 기념관, 연못, 연주회, 뮤제움등...
모든게 다 주변에 있고
대구 시민이라면 누구나다 한번쯤은 거쳐가는 공원이다.
주말에는 어르신들이 바둑 두시는 광경을 어디에서나 볼 수가 있다. ㅎㅎ
 
 

아,!!그나저나 라인업이 어마어마하다!!!

 

30일 첫날에!!!DJ Park (박명수)와 

박재범(Jay Park)이 온다!!!!

(둘다 밀양 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님은 항상 친구들을 데리고 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팬 서비스도 좋고!

멋지다고 알려져서 보고 싶은데...

나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일테니...ㅠㅠ

 
 
아무튼
이번 라인업!


필수 준비물!!

신분증!!!

아무래도 10대들이 많이 드나늘 수 있으니

신분증을!!ㅎㅎㅎㅎ 

박재범 (8월30일, 첫날 21:15 - 22:00)

이영지 (8월31일 22:00 - 23:00)

키코

래원

김승민

비와이

디젤

유토

조현아

키드밀리

효린!

 

 

대부분 9시에서 10시사이에

공연이 이루어지고

이영지님과 키코님은  밤 11시까지 공연을 해주시는 것 같네요!

 

8월 30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시작, 밤 11시에 끝!!!!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페스티벌이 운영되며
멋진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볼 수가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치킨은 당연이 사드셔야하구요!!ㅎㅎ

 
 

이 날 무조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정도로 많은 차들이 있을 예정이다.

원래에도 이 근처에 주차장은 차들이 아침부터 꽉 차있기에

근처 일 하시는 분들은 주차장으로 이용하고 있어서 (무료)

 

이 근처에 들렀다가....

이틀전부터 이미...(월요일 아침에 찰칵!!)교통통제....ㄷㄷ...

 

 

 

아...아직도 고민이 됩니다...

첫날은 좀...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이미 이 날부터 차가 꽉 들어섬....)ㄷㄷ...

 
갈까...말까....

하하하하...

 

 

 

<끝>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