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피식 거리게 되는 아재개그 모음집

by 문방구PD 2023. 6. 2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 지금부터 숨막히는 아재개그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 1. 김을 불에 구우면 안되는 이유?
  • 2. 오리를 생으로 먹으면?
  • 3. 모든 사람을 벗게 하는 식물은?
  •  4. 소가 계단을 오르면?
  • 5. 원더걸스가 먹는 쌀은?
  • 6. 선생님이 실수하시면?
  • 7. 신데렐라가 잠을 못자면?
  • 8. 한국에서 양을 키우기 힘든 이유는?
  • 9. 자유의 반대말은?
  • 10. 일부러 물건을 떨어뜨리면?
  • 11. 개가 한마리만 사는 나라는?
  • 12. 아령이 인사하면?
  • 13. 할아버지가 등산을 하면?
  • 14. 오이가 무를 때리면?
     
     
     
  1. 기미 주근 깨...(김이 죽으니께ㅋㅋㅋ)
  2. 회오리
  3. 버섯
  4. 소오름
  5. 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샘스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모짜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한국에서 양도소득세를 내야하기때문 ㅋㅋㅋㅋㅋ
  9. 일어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자의로 드롭 ㅋㅋㅋㅋ
  11. (dog1)독일 ㅋㅋㅋㅋ
  12. 아령하세요 .....
  13. 산타 할아버지 
  14. 오이무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아재 개그를......좋아했는데요

요즘은 더 좋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