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북한도발2차예고] 북한의 우주발사체가 아닌 미사일과 서울...

by 문방구PD 2023. 5.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재난 문자를 그렇게 보낸 이유에는 당연한 그 배경과 논리가 있는 것이다. 이번의 북한의 미사일은 무엇인가 달랐다. 게다가 민노총에 대한 문제가 붉어지자 북한이 우주발사체라고 한 그 미사일을 쏜 것이 아닌가 라는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

북한이 이런 도발을 한 이유에는,

  • 외적으로는, 한국의 누리호가 성공하니, 자기들 또한 보여줄 것을 생색낸 것

그러나, 김정은이 진짜 우주발사체(?)를 쏘려고 했으면서 왜 방향은 "남쪽"으로 떨어진 것인가, 이것이 과연 실수일까 실패를 가장한 미사일 발사가 아닐까? 이것이 팩트가 아닐까?
@KBS뉴스
@KBS뉴스
 

과거를 잊은 국민에게 미래는 없다.
현재를 파악하지 못하는 국민에게도 미래는 없다.

현재와 과거, 우리의 적은 북한이다.
통일, 기가찬다.
매번 이렇게 점점 위협적이게 되는데..?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하면 가장 위험한 지역은 당연히 서울이다. 북한에 의해 서울이 지배되면 한국은 북한화 되는 것이다. 느긋하고 남의 나라 일처럼 구경하는 현재 세대와 친북성향의 사람들때문에  아주 쉽게 땅따먹게 되는 것이다.  그러니, 어떤 도발이나 사소한 것 하나라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그야말로...우리 나라 또한 "지옥"이 될 것이다.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민노총의 문제 그리고 민주당의 코인과 국내 마약 수사가 제대로 해결되야 한다. 이 모든 것에는 중국, 북한이 분명히 섞여있다. 큰 돈이 왔다갔다 하는데, 이재명의 펀드며 그 큰돈들이 도대체 어디있을까? 궁금하지 않나?....그 돈들이 어디있을까?...

선관위
 
북한의 해킹을 왜 숨길까?
그것이 알고 싶다...


친북인사들이 많은 서울, 가장 타격을 입을 서울, 

어차피 우주발사체니 미사일이니 북한이 쏘면 가장 타격을 입는 곳이 바로 서울이다. 이전에는 이런 적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좀 다른 부분이 있다. 뭐가 다른가?
 
  • 북한의 이 로켓은 탄도미사일을 역 설계해 만들어졌다 2012년 발사한 장거리 미사일과 유사한 수준. 그래서 문제.
 
지난 정권이 만들어놓은 시스템에서 가장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것이 "사생활침해"이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독점, 솔직히 해외에서 왔을때 카카오가 아닌 다른 걸로 인증이나 로그인 자체가 힘들어, 네이버나 카카오로 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었기에 그걸로 계속해서 진행할 수 밖에 없었다. 그들이 정보를 빼돌리면 아마 전 국민의 모든 데이터가 넘어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좀 오버해서 말해보자면, 만약 북한이 서울을 침공한다면 우리가 아무리 도망치거나 해도 우리의 데이터로 인해 어디로도 갈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이고, 

누구나 쉽게 남의 정보를 빼내고 볼 수 있는 사회가 되었다. 또한 사기와 마약과 (대치동 학원가 마약음료 사건에서 저 일을 모의한 사람이 부모의 연락처로 전화해 협박했다는데, 그걸 어떻게 알아냈을까? 뉴스에는 자세한 얘기가 나오지 않는다. 어떻게 남의 전화번호를 쉽게 알아낼 수 있었을까?)다양한 범죄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사회가 되었다. 너무 많은 앱 그리고 너무 쉽게 모든게 디지털화 되어 내 개인정보가 입력되야지만 로그인이 되기에 오히려 그것이 화살이 되어 내 정보가 남에게 넘어가는 것이 쉬운 일상이 되었다.


세계 최고의 해킹 조직이라는 북한의 "라자루스"
앞으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다시 점검해야 한다.
1. 금융보안
2. 사생활침해 및 정보를 철저히  (다른 나라  IP가 접근 못하도록 만들어야 하고) 
 

@SBS, 북한 발사체


북한 발사체 이후, 네이버 한때 접속 장애

@SBS

 

 

 북한이 말하는 통일은 "적화통일"이며

우리가 염원하는 통일과 다르다 
김정은 정권이 사망하지 않는 한, 절대로 통일이 될 수 없으며
북한 인권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북한은 나라의 존재 가치가 없다.
그냥 나라가 아니라, "지옥"인 것이다.
흙탕물과 수돗물이 섞이면 오염이 되듯이, 한국이 손해를 보더라도 통일을 이루자 이런식의 마인드는 우리나라를 불구덩이에 빠뜨리는 것이 되는 격. 절대로 우리는 북한과 통일에 대한 것을 꿈꿔선 안된다. 북한 정권이 무너지는 것을 보고, 차츰 북한 주민들을 구해내야 하는 방식으로 나라를 정리해야 한다. 북한은 이미 세계의 적이 되었고, 아무리 달라진다 한들, 변화된 것은 없다. 
 
@YTN
(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LVSxJHXYWtg )
 

일본 오키나와도 한때, 대피령, 서울시 재난 문자는 잘한 것이다. 

 

서울시가 재난 문자를 보내지 않았더라면, 국민들은 대부분 이 일을 대충 넘겼을 것이다. 왜냐 관심이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아니 매번 북한이 도발을 하니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현재도 서울시가 재난 문자를 잘못 보냈니 마니 하는 문제로 비난하기만 하지 어떤 문제가 닥쳤는지 전혀 파악을 못하고 있다. 왜 서울시를 비난하는가? 북한과 근처도 아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정도의 오키나와도 대피령이 나왔는데 말이다. 

@한국일보

 

 

일본은, 평상시에도 지진 대피 훈련을 하는 나라이다. 그리고 북한의 도발에 경계하며 대피 훈련을 하는데 우리나라는 그런것도 없다. 우리나라는 왜 그런 훈련을 하지 않는가? 대피 훈련 왜 하지 않는지? 
 
만약 대피하라고 해도, 어떻게 할 것이며 대피할 장소는 어디며...
사람들이 알까?
이게 더 시급한 문제가 아닐까?
사실을 알린다고 해도, 사람들이 어디 숨을 것이며 어떻게 피할까?
그냥 북한이 미사일 쏘면,
서울 사람들은 다 죽는다고 봐야 한다. 
 
그런데 누구 편을 든다고?.........
아직도 대가리가 안깨진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글, 생각 문방구PD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