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밤에 듣는 음악

[새벽의 음악마차]"조용히, 그리고 낮게 더 낮게..."

by 문방구PD 2023. 6. 15.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

안나 요안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중인 그녀의 음악..!

감미롭고, 아늑하고 따뜻한 음성

여러분의 마음까지 녹여줄 음악!!

시작합니다!

1. 

anna joan_love remains _ (official video)

 

 


추천속의 추천!♬

2. 

anna joan _losing  (official video)

 

 

가사

 

Takin´whatever, 가져가는 걸로

 

Can´t you feel the time we´re wasting, 우린 시간이 허비되는 걸 느낄 수 없니

Can´t you hear the blood racing, through my veins 내 혈관을 타고 흐르는 혈액 소리는 들리지 않니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Staying strong is what you have to do, 강해지는 게 당신이 해야 할 일이야

Hide this love inside you 이 사랑을 숨기고 

Till everything colors blue 모든 게 파란색으로 물들 때까지

It´s all for you 모두를 위해

All for you 모두를 위해

 

Breaking it all, all over again 다시 모든 것을 부수고

No time for a wish 소원을 하기에는 시간이 없어

No time to choose 선택할 시간도 없어 

No time left 시간이 남아있지 않아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I´m losing  나는 지고 있어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