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호기심천국]맥콜 보리건빵 먹어 보았습니다

by 문방구PD 2023. 3. 31.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에 간식거리를 좀 생각하다가...

가끔... 입이 궁금한데...

요즘 혈압을 위해 웬만하면 탄산이나 과자 인스턴트 음식은

피하고 있기에...먹는 건 당연히 패스해야겠지만...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ㅋㅋ

집에서 그래도 먹을 만한 간식이 없을까 하여 생각한게!!

건빵!!

그리고 쿠팡에 검색했더니...

2021년에 유행했었던...

맥콜 보리건빵이 나왔습니다!!!

냉큼!!! 주문!!ㅎㅎ

10개에 7천원대였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판매했었는데, 현재 품절...인 건 안비밀..훗)

저는 참고로 군대도 다녀오지 않고심지어 여자인데...ㅋㅋ

건빵이 왜 생각나는지...찾아보니 군대에서 파는 건빵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국민 간식중에 하나인 건빵!!!!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만!!!

어떨까 싶어서 먹어본 맥콜 보리건빵!!!

개인적으로 맥콜도 너무 좋아했었습니다.

참고로, ★맥콜 보리 건빵에는...별사탕이 들어있지 않습니다...(ㅠㅠ)

 

사실 이 회사가 사이비 종교단체와...

연관이 있다고 소문이 있지만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ㅌㅇㄱ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한 국내 탑 배우도 예전에 그 종교란 말이 있었죠...

서울의 모 예고도..마찬가지구요..

문방구PD

맥콜 보리빵은 뭔가 다른가 하고 사먹어본 후기 입니다!!!

(다른 이유 없이!!맛에 대한 평가를 하기 위해 구매한 후기 입니다!)

[내돈내산]

문방구PD

건빵 맛이 비슷할 거라고는 예상 했습니다.

 

그래도 뭔가..다른 맛은 있을 거라고....

기대를 했었는데요...

문방구PD

그래도 정제소금은 국내산....

보리가루도 국내산...

문방구PD

 

문방구PD

(위에 사진은 어느 정도 먹은 후에 찍어서 그렇습니다..헤헤)

양은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한 봉지에서 3분의 2 정도의?....양?...

개인적으로 저는 어렸을 때 부터 맥콜을 좋아했어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게 사이비 종교단체와 연관있는 회사인 줄도 몰랐고 말이죠

일단 저한텐 피해를 준 게 없기 때문에 별로 인식을 못했습니다.

 


[후기]

맛은?

진짜, 양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별사탕이 들어간 슈퍼에서 파는 다른 건빵은 진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데)

이 건빵은 포만감이 좀 생기고

맛도,

약간 뒤에 뭔가 강한 

쓴 맛이 좀 강합니다..

그리고 몇 개만 먹었는데도..뭔가 질립니다...

 

국내산 보리 사용(그러나...2%...)

밀가루가 더 많...

그렇지만 좀 쓴 맛이 뒤에 남습니다.

쓴맛, 쓴맛, 쓴맛....

이거 한 봉지 다 먹으면 식사 한끼 하는 거나 다름 없습니다.

438kcal

문방구PD


음...

1. 다음에 구매 할 생각은 ?

NO, 없음.

2. 가장 큰 이유는?

다소 쓴맛이 강함 (이유는 모르겠음.)

 

 

이 신제품이 나오지 않았던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맥콜 보리건빵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