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게임할 때 주의하세요, 특히 남성분들 (feat.통매음)

by 문방구PD 2023. 3. 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인터넷 온라인상에서 특히 게임판에서 욕을 많이 하고 성적인 농담이라던지 그런 모욕적인 언행을 하면서 싸움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10대들이 그것을 악용하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 모욕적이라서 그런지 요즘 통매음으로 고소를 하는 일이 굉장히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가해자 성인들 중에 억울한 이들의 말을 보면 본인이 먼저 시작한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먼저 화를 돋우게 하거나 도발을 하거나 욕을 했기에 그런 상황은 괜찮다고 생각하여 엄마욕이나 문란한 욕을 했던 것이죠. 하지만 아닙니다. 최근에 저도 알게된 것인데 한 앱의 커뮤니티에서 글이 올라와서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주위에서 한다고 똑같이 패드립 혹은 19금 드립 했다가  상대방이 그걸 증거로 모아서 준비하고 고소를 한다는 거죠. 통매음으로. 고소한 사람은 상대방의 죄가 성립되면 합의금을 50에서 300까지 받아낼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만약 이것이 벌금형으로 끝나면, 전과가 남는다고 하네요교사, 변호사, 교수 등 공직이나 공무원직은 절대 할 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그것 뿐만이 아니겠죠. 그러니 남자분들은 앞으로 싸움에서 절대로 피해를 보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냥 말로 19금 드립했는데 이러냐 하시는데 10대들이 대부분 이런 것을 빌미로 싸움을 걸 수도 있고 여러 목적을 가지고 했을 수도 있습니다. 진짜 게임만 하려고 했다가 싸웠는데 10대들은 더 충격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 상황이니 늘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니, 부디 조심하시고 화가 나시면 그냥 삭제 및 차단을 하시고 게임만 열심히 하면 문제가 안됩니다. 대부분 상대방은 가벼운 욕을 던졌는데, 화가 나서 엄청난 욕으로 응수를 하면 그때부터 문제는 터지게 됩니다. 상대방이 10대라면, 문제는 더 커집니다. 

 

"게다가 벌금형으로 끝나면, 전과가 남는다고 하네요. ...." (이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변호사를...)

 

출처 나무위키

 

★특히 특정 혐오 단어패드립의 경우는 아무리 서로 욕을 썼다고 해도 절대 해서는 안되는 욕입니다. 

마더ㅍㅋ 이런 거 쓰면.... 철컹철컹.....

 

그런데 희한하게도 10대가 고소를.. 한다는 건.. 참... 신기하기도 하네요. 그럴 시간과 그런 방법은 또 어떻게 알아내는 건지.. 신통합니다. 신통합니다.

 

 

그리고 문제는 이겁니다

 

"성적욕구를 위해 한 발언이 아니었다 "라고 하더라도, 안 통한다는 겁니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그게 19금 드립이고, 일단 통매음자체로 고소를 했기에 증거는 이미 상대방 측에서 충분하기에 유능한 변호사를 선임해야 한다는 것이죠. 

 

(출처, https://www.lawtalk.co.kr/qna/214130)

 

통신매체이용음란죄에 대하여

통신매체이용음란죄란, 자신 혹은 타인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통신 매체를 이용해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이나 문자 등을 전송하는 경우 성립됩니다. 

출처 및 참고, https://www.lawtalk.co.kr/qna/214130

 

 

하지만, 무혐의로 끝난 사건도 있습니다. 

물론 이 신고를 당하신 분이 잘했다는 게 아니라 억울하신 분들도 있을 수도 있지만

19금 패드립은... 어떤 상황에서도 용서받을 수가 없죠

그래서 관련 유능한 변호사를... 선임해서야 한다고 합니다. 

 

https://m.blog.naver.com/ahn-law/223016816361

 

[ 관련 글은 어떤 앱을 통해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정말 당하게 생긴 상황이라면
1. 변호사 선임해서 불송치받는 방법
2. 혐의 인정하고 합의, (합의금은 천자만별이라... 상대방이 부르는 데로 값.. 대부분 100에서 200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매음은 성범죄에 속하지만, 다른 성범죄랑 달라서 전자발찌나 위치등록은 안 한다고 하네요.

 

그냥 패드립, 19금욕 하다가...

정말, 성범죄자로 선이 그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요즘 비댓에 자꾸 뭐 자기가 1인 크리에이터인가 무슨... 화장품, 피부 어쩌고 하는데 받아보라고 권유하고.. 인스타에서도 막 그러던데.. 진짜 세상 살기 무서워졌습니다.. 다 사이비 종교판에, 10대들이 고소에...

 

사람들이 점차 돈 때문에 다들 이상해진 것 같습니다... 

 

 

 

 

<>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