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일요일을 위한 일요일에 의한 음악!!!!!(feat. Coronavirus Edition)

by 문방구PD 2020. 7.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남은 시간을 함께 즐겨봅시다!!!

내일이 월요일이지만!!

괜찮아요!!!

다시 금요일이 오니까요!!

남은 시간을 즐겁게 보냅시다.

갑니다!

1. 

Joel Corry x MNEK - Head & Heart [Official Lyric Video](2020.07.03)

디제이 조엘(*1989)은 경력이 좀 특이합니다. 근육질의 몸매라 그냥 단지 몸을 키운거라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직업이 헬스트레이너이기도 합니다. 거의 김종국급 몸매에요. 디제이는 음악 만든다고 그럴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 매우 부지런한 것 같네요. 저는 요즘 영국 디제이들이 너무 맘에 듭니다. 활동경력이 짧지만, 사운드를 넘 멋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2. 

Michael Kiwanuka 'Final Days' (Bonobo Remix)(2020.07.13)

 

믿기힘든 사실이지만, Michael Kiwanuka은 1987년 출생이고, >.< ! 영국의 소울음악가, 싱어송라이터 입니다.디제이 보노보(실제 이름은 Simon Green) 리믹스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원곡을 믹스한 디제이 보노보는 미국의 프로듀서, 음악가, 작곡가입니다. 제가 트립합(몽환적인, 약에취한) 컨셉의 음악을 좋아하다보니. 선곡을 하게되었네요.  인디록과 폴크록의 장르가 요즘 계속해서 관심이 갑니다. 인디팝도 매력적인데, 인디록도 상당히 그 스멀스멀하는 특유의 분위기와 리듬이 제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우중충한 날씨를 더 우중충하게 만들어주는 음악들...전 좋아합니다!  하하 사이키델릭한 것도 좋아하시는 분이면 이 곡이 맘에 들것 같네요.

3. 

Bridging the Gap -  WOX & Baronski (2020.06)

 WOX & Baronski

 

좀 낯선 아티스트들이죠?

재즈힙합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들의 음악은 여기서 더 상세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Mind Your Head, by WOX&Baronski

27 track album

baronski.bandcamp.com

 

좀 웃기는... 영상 갑니다!!!

4. 

OUTKAST PARODY Hey-Ya “Ro-Na” (Coronavirus Edition)(2020.06.30)

 

 

 

좀 더 웃기는 영상 5 갑니다.

5. 

The song of corona virus (2020.0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저런 음악에...

저런 가사를 넣으니..

>.<

약간 소름끼치는건,

 

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해지기...전..올해 1월전에 이 곡이 만들어지고, 1월말에 영상이 올려졌다는 겁니다...>.<

 

 

6번 뮤비부터는 휴머니즘적인 음악입니다.

6. 

CORONA VIRUS SONG (Official Music Video)(2020.03)

 

 

7. 

Corona Virus (Educational Song) - Virus Outbreak Official Lyrics Music Video [ Covid-19 Remix]

 

 

 

8. 

COVID-19 together we will rise up ❤️

 

 

코로나 관련 음악들이 초기에 많이 올라왔었는데요, 물론 개그 프로그램도...

당시엔 그냥 지나쳤던 것 같습니다. 지나고보니, 심각함을 달래주는 조치로 방송인들의 노력이 보이더라구요

독일에서 이 문제를 드러내고 심각하게 얘기하는 곳은 뉴스뿐...

사람들에게 불안을 조장하지 않게 만드는게 이들의 역할인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뭉클합니다. 웃긴 영상도 있지만요 

항상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