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대구다사맛집] 하루족발보쌈 솔직후기/대구표 유명족발맛집/보쌈맛집

by 문방구PD 2022. 7. 24.
반응형
SMALL

#하루족발보쌈 #대구다사맛집

대구 다사에도 하루족발보쌈 집이 생겼습니다!!

사실 족발은 혼자서는 시키기가 부담스러워서

부모님과 함께 있을때 먹으면 더 좋습니다 ^^

제가 주문했을때가 8시가 안된 시각이었는데,

제가 마지막 주문이라고 해서

사장님께서 양을 더 많이 넣어주셨다고 문자고 오셨습니다.

 

사실 이미 밥을 먹은 상태였는데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뭔가 

부모님과 함께 뭔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ㅎ

정말 중 자치고 양이 많았습니다!!

늦게 시킨걸 잘했나?!ㅎㅎ

푸~~~짐한 족발과 보쌈 반반세트
!!!

요즘은 정말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에서

사장님의 메모가 든 더 정겨운 쪽지가 들어있어서

늘 음식을 시켜먹을 때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일단 양이 많아서 더 좋았고!ㅋㅋ (진짜 양을 많이 더 넣어주셨어요!)

막국수는 양념이 진했는데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여기는 특히 숯불을 사용해서 요리하기에

돼지 잡냄새가 아~~~예 전혀 일절!!없고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

그리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족발이 너무 달아도 좀 물리는 편인데

이 족발은...계속 들어갑니다!!

#인생족발보쌈집입니다!!

 

서울에서 족발3대 천왕을 먹어봤고,

특히 시청역 근처 오향족발을 좋아하는 저는

대구에서는 이제, 하루보쌈족발로 정했다 싶었습니다.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반반 set  구성

막국수를 따로 시키지 않아서 좋았어요!!^^

유명 모 족발집은 족발 제외한 것들을 따로 추가해야해서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횟값이 나옴!ㅋㅋ)

그래서 족발집을 둘러보던 중, 이번에 새로 생긴 것 같은 이미지의 족발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이미 대구에서 유명한 대구족발집이라고 합니다!

: 막국수 + 쌈야채 + 새우젓 + 쌈장 + 식초소스 + 마늘 + 고추 + 무김치 + 양파절임 + 쌈무 + 옥수수콘샐러드 + 음료 500ml

중 35,000원

대 43,000원

(반반세트는 두 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먹는다고 

남은걸 찍었네요 (아래 사진)

>.<!!

 

하루족발보쌈 다사점

[배민후기]

매일 오후 5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 - 88194 - 1589

배달지역 : 세천, 다사, 대실, 이곡, 신당, 호산

 

기본구성은

싱긇 : 막국수 + 쌈야채 + 새우젓 + 쌈장 + 식초소스 + 마늘 + 고추 + 무김치 + 양파절임ㅂ + 콜라500ml

중,대 반반 set 와 온가족 set는 더 푸짐합니다!

 

딘. 보쌈메뉴 선택시 보쌈김치 제공!!!

 

참숯족발, 마늘족발, 불족발, 직화마늘족발

참숯보쌈. 보쌈

이렇게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기름이 쏵~~~

쫙~~

빠진 담백하고 구수하고 달짝지근한

족발과 보쌈의 맛!!!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더라구요!

 

 

[내돈내산]

 

이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