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CU 포켓몬스터 피카츄 무드등~?!!!

by 문방구PD 2022. 7. 1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 입니다.

우연히, CU를 보다가 알게된!!!!
피카츄 무드등!!!


두근두근
드디어 오늘 15일 (지난) 받았습니다.

원래 같았으면
전혀 관심도 없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취향이 바뀌는건지...ㅋㅋㅋ
아니 애기들꺼 사서 뭐할껀지..

근데 제가 또 귀여운 건 못 참습니다.

사실 포켓몬스터 본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도 얘기하고
광고하고 하길래 알게된거에요
피구왕 통키 이후로
TV만화가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또 귀여운 건 못참아요
안그래도 최근에 이케아 조명을 샀는데
뭔가 무드등을 사려던 찰나 이것이 보이지 뭡니까!
그래서 구입!

이건 예약해서 사야합니다!!!
빨리 서두르세요!!
(씨유 앱을 다운 받으신 후 바로 예약 가능합니다. 현재 매진이지만 또 생성된 이미지가 있더라구요)

오잉!!!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작았습니다..

물론 받자마자 내가 생각한 사이즈가 아니여서
편의점에서도 놀라긴 했지만...

가격은 8천원 입니다.

그치만!!

그렇게 작아서인지...

꺅!!!!!!!!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건 못참지!!!)

정말 작습니다...
씨유 앱에서는 크게 느껴졌기때문에
저는 적어도 컵라면용기 그릇 정도를 될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아닙니다...
손바닥 크기 보다 더!!!!
작습니다...

 

책상 컴퓨터 모니터 쪽에 나두었습니다.

 

새로운 물건이 들어오거나 친구가 오면 밍키에게 먼저 냄새를 맡게 해주어야 합니다. ㅋㅋ
냄새를 킁킁 맞더니!

 

이네 친구가 되고 싶나 봅니다.
누구에게나 친화적인 착한 고양이 밍키
이내...볼을 부비면서 친근함을 표시합니다



장난감 하나 건진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어른이를 위한 CU 장난감!!

 

너무 귀여워서 4 종류 다 사고 싶어집니다!!!

 

 

<끝>

 

 

오늘의 집에서도 판매 중이네요

(CU에서 일시품절)

 

 

LED 포켓몬스터 피카츄 미니 무드등 조명

-25% 5,900원

ohou.se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