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방구석에서 고뇌

[내일부터 다이어터] 두번째! 닭가슴살! “아니 벌써 30일이 지났나?…”

by 문방구PD 2022. 4. 8.
반응형
SMALL

 

이번엔 다른 버젼을 구매해봤다...

벌써 30일이 지났다구?!!!

아니..내가 혹시..까먹고...

더먹은게 아닌가?....

갯수가...30개인데...

벌써?...

 

사실은 하루에 두 개씩 먹음..........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잇메이트닭가슴살볼

 

그런데 웬걸!!!

저번것 보다

더 맛있어!!!

 

그래도 신기한 것이...

탄수화물을 정말 많이....

줄여서..

(정말 밥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하루에 한끼 정도만 소량으로 먹고 

고구마는 사놓고 먹기가 싫다...

 

닭가슴살이 질리지는 않는다...

요즘 나오는 제품들이 워낙 맛있게 잘 만들어놔서...

이게 언제 질릴지 감이 오질 않는다.

 

워낙 음식을 잘 안가리는데다가...ㅡ.ㅡ;

 

 

 

접시에 담았는데....

정말 소량....

이게 점심이었다...

이제 먹는것도 귀찮....

야채 챙겨먹는 것도 귀찮....

 

귀차니즘이 심..

그런데 또 이런거 챙겨먹는 건 또 뭐람...

또...부지런하다는 얘기는 듣...

모순된...

 

그러니 닭가슴살 먹으며 살을 빼는데

빠지는 것 같은데...안빠지고..ㅋㅋㅋㅋ

아니..분명 빠진거 같은데...

안빠진거 같은.?

이 마법같은?....

 

그래도 가끔 생각나는 배달....음식은...

계산전까지......갔다가...

그 욕망을 억제하고 ㅠㅋㅋㅋㅋ

다시금 눈물을 머금고...

참.....

 

 

 

...........는게 아니라...

밤이 되면...배가 너무 고파...

다른걸 먹게 된다는...전설..........

 

근데 희한하게도 저것만 먹어도 배는 부르더라구요...

대신..천.천.히...곱씹어서...먹어야 해요..

그리고...전....케쳡..에 쳡쳡....쳡...

 

그래서 살은 얼마나 빠졌냐구요?

 

아직 몰라요...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어른들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 21세기 언니는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 있는 것인가

없는 것인가...

 

 

내일부터 다이어터의 운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