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 "더울땐 치킨 아님 족발?"

by 문방구PD 2021. 7. 3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치킨족발중..

여러분은 어떤 음식이 더 좋은가요!?

새벽에 작성중이라...

배가...부글글.부르륵....고프네요..

오늘 저녁을 먹었나..안먹었나..기억도 안남....ㅠ

배가...고...ffffff.....

 

오늘은 상콤하고 재밌는 음악으로 찾아온 로렌스의 음악으로 시작됩니다!

한 주 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1. 

추천속의 추천!

Lawrence - Don't Lose Sight (Official Music Video) (2021.07.03)

 

 

Lawrence 남매


2. 

Bazzi - I Like That [Official Audio] (2021.07.22)

 

 

 

Bazzi

 


3.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의 BTS 곡 리믹스 버젼!ㅋ

One Billion Streams | BTS Mic Drop Celebration Megamix | Steve Aoki x BTS Mixes (2021.07.27)

약 22분동안 진행됩니다.

 

스티브 아오키의 믹싱은 확실히 다르죠. 근데 BTS곡은 따라부르기도, 믹싱하기도 생각보다 힘들 것 같은데 그래도 원래 방탄 곡들로만 믹싱을 하는 디제이들도 있는데, 저렇게 좀 다른 성향의 곡들을 섞어서 하는 건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4. 

21세기의 마돈나,  에이바 맥스!

Ava Max - EveryTime I Cry (Official Video)

 

 

아바 맥스의 뮤비를 보고, 생각나는 뮤비...

여러분중엔 누군가는 아실 만한....음악이 있죠

 

Madonna - Frozen (Official Video) [HD] (2009)

음악의 분위기는 다르지만, 연상되는 느낌...

 

마돈나는 제가 중학교때 입문하고 나서 당시엔 좀 센세이션해서 뇌리에 꽂혔던 적이 있었죠. 어떻게 늙지를 않냐며....외국인들은 그러기 쉽지 않은데..비결이 뭐냐며...ㅋㅋ암튼, 마돈나는 과거의 음악이 좋은것 같네요. 


5. 

추천속의 추천!

여러분에게 엄청난 흥을 불어 넣어줄 ㅋㅋㅋㅋ

곡이,,재밌습니다 ㅎㅎㅎ

bbno$ & Rich Brian - edamame (Official Video) (2021.07.23)

 

bbno$(*1995, 본명 Alexander Leon Gumuchian)벤쿠버 출신의 래퍼이자 가수 입니다.

 

bbno$

 

 Rich Brian(*1999)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신,

이름이....ㅎㅎㅎㅎㅎ

 Rich Brian

 

 

 

저는 가끔 영어권 친구들이 부럽습니다. 학교에서 필수로 영어를 모국어로 하고(한국처럼이 아닌) 프랑스도 모국어로 하는 모로코같은 곳이 너무 부러워요. 어렸을 때 억지로 하고 나면 성인이 되서 그냥 언어는 식은죽 먹기가 되니 말이죠. 아랍권도 그렇고, 대부분 영어는 기본이더라구요. 그래서 독일어를 배울때에도 진짜 제 주변엔 영어를 잘하는 외국애들이 많았는데, 물론 발음은 별로였지만 배우는 습득력이 뛰어났어요. 영어를 잘하면 독일어가 보이거든요. 저는 반대로 독일어를 하니 영어가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제가 만난 친구들은 상위의 1퍼센트일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영어를 매우 잘했던 친구들로 기억이 됩니다.) 브라이언은 말레이시아에서 활동하는 힙합 가수로 2015년에 데뷔했습니다.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끼가 남다른 아티스트죠. 현지인도 인정할 정도의 영어실력이라 브라이언이 아무래도 힙합 가수로 성공하는데에는 정말 언어는 걸림돌이 아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작곡도 독학, 영어도 독학....

확실히, 잘하는 사람들은 시킨다고 가르친다고 잘하는 것이 아닌것이죠 ㅎㅎ전 이런 사람들이 좋습니다 스스로 해내는 사람들..이런 아티스트들이 음악을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6. 

Darius x Wayne Snow - Equilibrium (Kinz Remix) (2021.04.27)

 

 

 

 

 

불금엔 이디엠을 꼭 넣어줘야 하죠 ㅎㅎ

 

 

 

 

 

좋은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뷸금되세요!

 Feier Aben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