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 "더위야 가라!!!"

by 문방구PD 2021. 7. 23.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은 21세기 문방구와 함께!

가상의 불금을 보내자구요!ㅎㅎ

모두 유명한 아티스트의 음악들을 리스트에!

 

1. 

Nick Jonas, Robin Schulz - Right Now (2018)

 

 


2.

Route 94 - My Love ft. Jess Glynne (Official Music Video) (2014)

 


3. 

추천속의 추천!

Zedd - Clarity ft. Foxes (Official Music Video) (2013)

 

 


 

[인터미션 ㅋㅋㅋㅋ]

 

[쇼! 음악중심] 매드몬스터 - 다시 만난 누난 예뻐 (Mad Monster - Along Came Beautiful Nuna), MBC 210710 방송

♬푸릇ㅋㅋ푸릇해.ㅋㅋ

이제 선배하지마ㅋㅋ♬

 

 

요즘 희한하게, 최준씨에서 매몬으로 갈아탄거 같아요ㅋㅋㅋㅋ

위버스까지 하니까.

이러다 진짜 매몬, 가수 될 듯 아니....이미 가순데....

아니, 진짜 70억 포몬 생길듯.....

현실과 가상의 중간쯤...ㅋㅋ


 

4. 

Tremonti - If Not For You (Official Music Video)(2021.07.22)


5.

제가 노민우씨 곡중에 제일 좋아하는 곡이에요. 작사, 작곡을 하는 아티스트 노민우, 아이콘이라 불립니다. 배우로 먼저 유명해졌었고, 영화와 드라마에 나오며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입니다. 일본 유명 배우와 사귄다는 얘기도 있었지만 요즘에도 꾸준히 유투브로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ICON (노민우) - ROCKSTAR MV (2013)

 

예전에 어머니에게 제 이상형 사진을(태형) 보여줬었는데, 기생오라비 갔다며 싫다고 하셨어요..

여전히 제취향은 기생오라비 같은 잘생긴 사람인가 봅니다. 이상형만....그런거라며..

 

ㅡ.ㅡ;a.....

 

 

[엄마와의 대화]

한번은 엄마가 자연인에 나오는 출연자 얘기를 했다.

엄마 왈 : 자연인에 나오는 사람 괜찮던데....

나  : 누구?

엄마 왈: 그 키 작고, 맘에 들던데...

사람 괘안아 비던데..

나: (응.....키 작...? 이승윤???????) 

"아!!!최악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최악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딸을 모르십니다...

그건 그렇고, 엄마의 취향이 바뀌었다.

원래, 신승훈과 김정민이었는데....

이런...

 


6.

MC.MINZY= 정준하 

[MV] MC민지(MC.MINZY) _ I SAY WOO! (아새우!) Feat.사운드킴(Sound Kim)

ㅋㅋㅋㅋㅋㅋ

 

근데, 곡이 괜찮네요 ㅋㅋㅋㅋ

MC.MINZY - I SAY WOO! Dance Practice (With MC로하)

(2021.07.11)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불금 되세요!

Feier Abend!!

불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