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한여름의 뮤직 플레이리스트] 1. 순한맛 " 넌 나의 아드레날린"

by 문방구PD 2021. 7. 2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전에 올려드렸던 선곡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심각하게 덥네요. 장마인데도 이렇게 더운데....

장마 끝나면 또 더워진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기분이 다운되지 않게 21세기 문방구에 꼭 들려주세요!

약속~! >. <~ㅎㅎ

 

Pop & EDM 위주

시원한 사운드와 청량감이 느껴지는 보이스의 주인공들!~

 

1,

오늘의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기분 좋은 댄스 팝!!

Sigala, Rita Ora - You for Me (Official Video) (2021.07.17)

 

Sigala(*1992)는 2015년부터 활동한 영국 출신의 디제이이자 프로듀서입니다. 

 

왼쪽 DJ Sigala , 오른쪽 사진 Rita Ora

 

가사 번역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넌 날 잠 못 들게 해

넌 날 깨어있게 해

자기, 넌 내 아드레날린이야 ( "Baby, you're my adrenaline")

(꺅!!!!

내 다른 명을 꺼내게 했지

넌 알지도 못하지

내 몸 전체를 조종해. 오

 

손가락들은 네 손끝을 붙잡고 있는데

넌 내 손끝으로 빠져나가

내 비밀들을 온전히 머릿속에 간직하면서

난 네가 날 다시 원하지 않을까 두려워

난 모든 노래들이 춤춰 전부 너에 대한 것 마냥

난 너랑 닮은 이랑 키스할 때까지 마셔

내가 너랑 있었을 때 솔직했더라면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난 모든 노래들이 춤춰 전부 너에 대한 것 마냥

난 너랑 닮은 이랑 키스할 때까지 마셔

내가 너랑 있었을 때 솔직했더라면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그래, 그래

널 원한다고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내가 이 파티에 있는 이유는 그저

내 잔에는 눈물이

내 폭발하는 감정을 느끼려 삼켜

난 반대편에 있어

돌고 돌아

네가 날 실망시켰는지 조차 모르고, 오

 

손가락들은 네 손끝을 붙잡고 있는데

넌 내 손끝으로 빠져나가

내 비밀들을 온전히 머릿속에 간직하면서

난 네가 날 다시 원하지 않을까 두려워

그래

 

 

 

난 모든 노래들에 춤춰 전부 너에 대한 것 마냥

난 너랑 닮은 이랑 키스할 때까지 마셔

내가 너랑 있었을 때 솔직했더라면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순진한 연인들은

우리 서로를 붙들고 있지

재발견해볼까

네가 바로 내가 원하는 거야

 

난 모든 노래들에 춤춰 전부 너에 대한 것 마냥

난 너랑 닮은 이랑 키스할 때까지 마셔

내가 너랑 있었을 때 솔직했더라면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난 춤춰 지금, 너에 대해

난 키스하고, 마시고, 너랑 닮은 (너랑 닮은이)

한 번의 키스, 널 가졌어야 했는데 (널 가졌을 때 솔직했어야 했는데)

널 원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2. 

이 곡도 시원한 바다의 배경으로, 작년 이맘때 독일에 있을 때 포스팅하면서 일요일 플레이리스트에 올려드린 적이 있죠. +.+!

그때의 생각이 나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영상과 시원한 사운드를 감상해 보세요!

Kygo - How Would I Know w/ Oh Wonder (Official Audio)

 

시원한 바다 영상과 함께 시원하고 따뜻한 DJ Kygo만의 사운드 세계 속으로 go go!! gog!!! ㅎㅎㅎ

 


3. 

Jaymes Young - Happiest Year [Sam Feldt Remix]

 

미국의 싱어송 라이터 제임스 영의 음악을 Sam Feldt가 리믹스한 음원입니다. 제임스 영의 이 노래를 들으니, 지난 흘러간 시간들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더라고요. 지난 독일에서의 추억, 그리고 늘 그리운 몇몇의 날들. 지금은 집에서 밍키랑만 독일어로 얘기를 나누지만 ㅋㅋ 외국어로 타지에서 생활했던 그 시간들이 너무 힘들었지만 지나고 나니, 좋은 경험이라는 벌써. 추억이 돼버렸습니다. 행복했던.... 그리고 너무 힘들었던, 잘하고 싶었던 그 시절. 


4. 

추천 속의 추천

작년에 플레이리스트 곡목 중 하나였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곡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자연스러운 연출과 가사의 매치가 너무 완벽하게 이뤄지면서 그대로 전달되는 곡 같아요. 배경과 영상이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찍었을까.... 궁금합니다. +.+! 

Hayden James - Just Friends (Official Video) ft. Boy Matthews

 

같은 속도로 달리는 차안에서?!

트럭을 타고?

어떤..?ㅋㅋㅋㅋ

궁금합니다.ㅎㅎ

 


5. 

21세기 문방구가 좋아하는 곡중에 하나에욧!!ㅎ

그러고보니, 제가 좋아하는 곡들을 이번에 많이 올.....

(이 곡은 예전 수요일플레이리스트로!! 올린적이 있쥬!ㅎ
~ㅎㅎ)

Astrid S - Dance Dance Dance(2020)

 

 


6. 

ILLENIUM and Tori Kelly- Blame Myself (Official Audio)

(2021.07.16)

1분 30초에...!

 

 


7. 

POLO & PAN — Tunnel (feat Channel Tres) (official video) (2021.07.14)

 

 

 


8. 

사운드 정말 최고죠. 데드 마우스는 그야말로, Best of Best!

deadmau5 & Lights - When The Summer Dies (Official Lyric Video) 데드 마우스의 콜라보 신곡! (2021.07.18)

 

 

[전체 곡 감상]

 


9. 

추천속의 추천!

제가 좋아해서 예전에도 플레이리스트에 올린 듀오 DJ Disclosure 의 샘 스미스와의 콜라보 음원 입니다. 꽤 오래전인데도 다시 들어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곡인 것 같아요. 이들 디제이 뮤비 컨셉이 늘 사람을 놀래키는 재주가 있어 재밌기도 하죠.

Disclosure - Omen ft. Sam Smith (2015)

 

 


10.

Calvin Harris - Feels (Official Video) ft. Pharrell Williams, Katy Perry, Big Sean (2017)

 

 

 

 

 

오늘도 좋은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1세기 문방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