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음악

[별밤 문방구 라디오] "역시, 두 번째 흥행곡"

by 문방구PD 2021. 7. 19.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앞으로 가끔 등장하게 될 저의 캐릭터 입니다]

야구공으로 할까 싶었지만ㅎㅎ....스노우앱을 사용했습니다. ㅎㅎ

 

(월요일마다 올리는 별밤 문방구 라디오는 제가 올리는 음악 리스트 중에 가장 대중적인 음악을 올리는 코너 입니다.)

 

월요일이 지나면 금요일, 그리고 일요일....그리고 일요일..

일주일이 3일인가요?

기억상실증이 걸린것 처럼 말이죠

어제 뭘 먹었는지도 까먹을 정도...에요

그리고 날씨는 또 왜이렇게 더운가요....ㅠ

 

1. 

[MV] JUNNY(주니) _ inside (2021.05.24)

[가사포함된 영상]

 

 애니메이션 뮤비를 진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은 잔잔~~한 곡으로 워밍업을 합니다. 하하 인사이드의 저 가사가 너무 이해가 되네요..또르르르..

 

 


2. 

추천속의 추천

The Volunteers - Summer(2021.05.27)

발룬티어스!

여성 보컬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눈치채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들은 이미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백예린이 멤버로 있는, 2018년에 데뷔한 한국의 인디밴드 입니다. 

 

 

The Volunteers - S.A.D (2018)


3. 

여기 나오는 아티스트들이 모두 멋진 분들이죠. 이들의 콜라보를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해!

[4K/ENG] 전소연 - Is this bad b****** number? (Feat. 비비(BIBI), 이영지) | [DF LIVE] JEON SOYEON (2021.07.06)

 

 


4. 

MSG Wannabe (MSG워너비) - 'I Love You' [난 너를 사랑해] [놀면 뭐하니?] Color Coded Lyrics/가사 [Han|Rom|Eng

옛 감성 물씬 느껴지는 음악이에요. 

 

유재석 [놀면뭐하니] 방송에서 나오는 프로젝트형 그룹인데, 저는 그냥 대충 영상을 흘겨 보았지만

음악 만큼은 그래도 옛감성 물씬 풍기는 느낌이라 옛 추억을 되살려 보시라고 ㅎㅎ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5. 

스텔라장과 호흡이 잘 맞네요. 너무너무

추천속의 추천!

[MV] Peppertones(페퍼톤스) _ FILM LOVE (Feat. Stella Jang(스텔라장))

(2021.07.08)

페퍼톤스의 청량감이 도는 새로운 콜라보작업!!! 역시, 여름하면 페퍼톤스죠!

 

여름하면,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있는데 페퍼톤스도 포함이 되는 것 같아요. 

기분좋은 리듬과, 시원한 사운드! 


6. 

현재 독일 팝 차트 1위!!!!!!!!!!!

Ed Sheeran - Bad Habits [Official Video] (2021.06.25)

정말 머릿속에 계속해서 맴돌고 있습니다...@.@...

원래 이런 아티스트들은 자기곡을 더 잘쓴다는 사실...남한테 주는 곡보다...자신의 스타일을 제일 잘 쓰는 법이죠.

 

개인적으로 애드시런의 Shape of You 다음으로 그의 메인으로 걸수 있을 정도의 좋은 곡 같습니다. 저 첫 곡의 흥행이후 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곡은 사실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이 곡을 보는 순간 정말 역시 애드시런이구나 싶었습니다. 두번째의 큰 흥행, 그래서 제 느낌대로 독일의 팝 차트를 봤습니다. 6월에 나왔지만, 독일에서는 대부분 언제 나왔더라도 그 곡이 좋으면 꽤 오랫동안 정상을 차지하게 됩니다. 역시, 제 추측대로 독일에서 독일 팝차트 1위에 기염을...!! (Shape of You의 곡 다음으로 흥행이 될 것 같습니다.) 2017년부터 2018년도까지 애드시런의 곡이 매장에서 엄청 많이 나왔는데, 이제 유럽에서 Bad Habit이 엄청 흘러나오고 있을 것 같네요. 진짜...이 곡 너무 좋은것 같아요. 사실 이 영상이 떴을 때 바로 보지 않고, 7월에 음악을 들었는데.....아, 이제 드디어 그의 두번째 흥행곡이 탄생했구나 싶었습니다. 

 

↓7월19일 새벽에 찍은 사진 입니다.↓

출처, https://www.offiziellecharts.de/

 

독일 팝 차트는 다른 나라보다 정말 뚫기가 힘들어요. 독일인들 취향이 다들 제각기인데,  모두가 좋아하는 음악에 애드시런의 곡이!!!....몇 년전 이맘때가 생각이 나네요. 하하 

 

 

그 곡이 흥행할 것인가 아닌가를 앞부분만 듣고 판단할 수 있는데, 그만큼 대중음악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좋은음악을 골라내는 게 취미랍니다. 진짜 이 곡을 듣는순간....별이 보였습니다. ★.★, 정말 오래갈 음악이에요. 방탄의 최신곡과 이곡을 같은 작곡가인 자신이 썼지만, 저는 본인의 곡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희망만을 얘기하는 건, 이제 좀 질리는 것 같아요. 애드시런의 이번 곡이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영상을 보는 내내 애드시런의 파란눈이....정말 잊혀지지 않네요...(색을 입혔겠지만)

원래는 갈색...에 더 가까운 눈이죠.

저렇게 파란눈을..독일에서도 많이 봤는데, 금발의 파란눈은 독일에서도 쉽지 않죠.

어렸을 때는 파란눈이다가 대부분 갈색으로 변하고 머리색도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성인 이후에도 독일에서 파란색의 눈과 금발머리는 꽤 주목받는 비쥬얼 입니다.

 

(다른 나라는 잘 모르겠지만..)

 

 

어쿠스틱 버젼 라이브 곡 도.....!!!

Ed Sheeran - Bad Habits [Official Performance Video]

(2021.07.16)

너무 훌륭합니다!

 


 

[공식 가사 영상]

 


↓한글가사 ↓

 

https://www.youtube.com/watch?v=peduX3Ivqnk 

 

 

그리고 DJ들이 이 곡의 리믹스 버젼을 많이 만들어서, 유투브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

최근에 만든 음원들 중에 괜찮은 음원 입니다.

 

Ed Sheeran - Bad Habits (Alphalove Remix) (2021.07.10)

좀 심심하지만, 그래도 잘 만든 것 같습니다. :))

 

 

 

 

 

 

즐거운 감상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남은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21세기 문방구 였습니다. 

 

 

 

패스!

굿밤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