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굿밤 뮤직] 저녁에 들으면, 더 좋은 음악

by 문방구PD 2021. 6. 22.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예전에, 교대쪽에서 고속터미널 근처 누에다리에서 차들이 아래의 영상처럼 지나가는 걸 하염없이 지켜본 적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이 곡이 딱 밤에 어울릴 것 같아서 오늘의 굿밤뮤직에 초대를 했습니다. 

The Paper Kites - Steal My Heart Away (feat. Ainslie Wills) (2021.03.12)

페이퍼 킷츠는 호주의 인디&포크 록 밴드 이며, 2010년에 데뷔한 그룹입니다. Bloom이란 곡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따뜻하고 감성깊은 음악을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멋진 그룹입니다.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편안한 곡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트 트레블러 곡을 제 밤의 곡으로 자주 틀어놓습니다.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좀 좋아지기도 하고 뭔가 드라이브하는 느낌이나서 말이죠. 

NIGHT TRAVELER - Surefire (Official Lyric Video) (2021.04.23)

 

존박씨는 방송 이미지가 좀먹는 연예인 중에 한명 같은데, 음악을 들으면 작곡가의 성향을 안다고..

따뜻한 사람일 것 같습니다. ㅋㅋ

[MV] John Park(존박) _ Daydreamer (Lyric Video) (2021.05.03)

 

 

플레이리스트로 곡을 올리면서 가사도 같이 올려드렸었는데, 가사 저작권 문제로 앞으로는 가사가 포함된 비디오로 대체를 하겠습니다. (가사 저작권 문제가 제 블로그에 적지않은 문제를 일으켜서 가사를 이제 올리지 않는 것으로 하려고 합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감상 되시기를 바랍니다.

굿밤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