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신곡> 아이유와 스윗소로우의 작은 방

by 문방구PD 2020. 10. 30.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사실, 신곡이 나와도 제 맘에 들지 않으면 올리지 않는 편인데,

<어맛! 이건 꼭 올려야 해!> 수준이라..

이 따끈한 신곡을 올리게 됐어요. 스윗소로우는 진짜 오랜만인 것 같아요.

2020년에는 첫 앨범 입니다!

SWEET SORROW 스윗소로우 - 작은 방 Small Room (Feat. IU)

Official M/V

(2020.10.29)

 

가사

작고 좁은 나의 방 그 속에 내 모든 게 있지

흔들렸던 청춘과 가난했던 나의 사랑도

풀지 못한 고민들 살아있어 그저 살아가던

내 막막했던 지난 날

깊고 어둔 작은 방 거기 내 모든 게 살았지

꿈을 꾸던 젊음과 나를 외면하던 현실들

때론 가득했었고 때론 죽은 것과 다름없던

그때의 나

그래 이만큼 왔고 이만큼 컸는데

얼마큼 나는 어른이 된 걸까

난 여전히 두려운데 여전히

작고 좁은 나의 방

길을 잃고 멈춰버린 나의 맘

좁고 여린 작은 방 그 속에 내 모든 게 있지

미쳐있던 한 사람 오지 않던 그대 답장과

무엇도 아니었지만 그 무엇도 될 수 있었던 내

그 꿈결같은 지난 날

이젠 어떡하나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이젠 어떡하나요 아무것도 잡히지 않아

이젠 어떡하나요 갈 곳을 잃어버린 지금의 나

주저앉지 마 포기하지 마

이젠 누가 날 위로해 줄까

난 여전히 두려운데 여전히

작고 좁은 나의 방

길을 잃고 멈춰버린 나

깊고 어둔 나의 방

그래도 내 마지막 남은

작고 좁은 나의 방

길을 잃고 멈춰버린 나의 맘

작사&작곡&편곡, 김영우(스윗소로우),

피처링 아이유

 

가사 포함된 영상 추가로 올려드립니다.

스윗소로우 X 아이유 - 작은 방 / 가사


적재님의 곡 <편지>를 아이유님의 목소리와 섞은 음원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IU (아이유) x Jukjae (적재) "Letter" (잘 지내) (2020.07.02)

가사

 

서늘한 공기 긴 침묵이 흘렀어
마지막 기대마저 사라져버렸어
기나긴 너의 한숨 짧아진 너의 대답
미뤄왔던 이별이 오려는가 봐
변한 니 마음을 모르고 싶어서
그저 외면했던 나날들이
함께했던 우릴 그때로
다시 돌아갈 수 없게 해
사랑할 수 없게 해
미안하고 고마웠어
행복했고 참 많이 사랑했어
너라서 그저 난 좋았어
몇 번이고 내 맘은
널 다시 붙잡고 싶지만
보내주는 것도 널 놓아주는 것도
널 위한 사랑이니까
아무런 말도 난 꺼낼 수 없었어
어색한 시간만 지나갈 뿐
눈부셨던 우리 시절이
가장 아픈 장면이 된 걸
이제서야 알았어
미안하고 고마웠어
행복했고 참 많이 사랑했어
너라서 그저 난 좋았어
몇 번이고 돌아선
내 맘을 타일러 보지만
널 보내주는 게 널 놓아주는 게
영원할 것 같았던 수많은 그 다짐들
이젠 모두 다
빈 다짐이 될 줄 몰랐어
알잖아 다시 돌아가긴 너무 늦은걸
잘 지내 힘겹게 건네는 말 안녕
나 보고 싶어
울다 지쳐 잠들지 모르지만
그래도 이별이 나으니까
몇 번이고 내 맘은
널 다시 붙잡고 싶지만
보내주는 것도 널 놓아주는 것도
또 다른 사랑이니까

 

 

굿밤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