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밍키

<밍키의 세계> 제1부 2화 "꿀잠 자는 법!"

by 문방구PD 2020. 9. 1.
반응형
SMALL

↓이전 포스팅↓

 

<밍키의 세계> 1부 , 제 1화 <집사에게 사랑받는 법>

냥빠! 오늘은 나! 밍키가  왔다냥! 냐옹!♡ 1 화 <집사와 나와의 관계> 나 밍키는 항시 집사를 관찰하고 있다냥 내가 집사와 함께 있을 때, 난 항상 집사의 기분을 파악한다냥 나, 밍키는!!냐옹!! ��

patchpink0000.tistory.com

 

냥빠!

오늘은 나! 

밍키가  왔다냥!

냐옹!♡

 


밍키가 왔다냥!!

나 잘생겼냥?!!

냥냥!?

 

 

 

2화

꿀잠 자는 법!

냐옹!

 

집사가 집에 하루 종일 있을때

나는 조용히 잠을 자고 싶다냥

그럴때 내가 하는 방법이 있다냥!

 

 

 

 

 

 

 

 

 

 

              1.  일광욕을 하면서 잠을 잔다거냥

 

 

 

 

 

 

2. 장롱 꼭대기층에서 조용히 잔다거냥!

 

                                                                                           

 

 

 

 

           

 

                   3. 캣타워에서 잔다거냥!

                        근데 캣타워가 좀 작다냥!

                        집사야,

                         캣 타워좀 어떻게 해봐라냥!

 

 

 

 

 

 

 

 

 

                                   4. 이불속에서 숨어 잔다거냥!

 

 

 

 

 

나, 찾지 마라냥!

 

가끔 나만의 휴식일 필요할때냥!

나 밍키는 애장하는 장소에서 잔다냥!

집사야 건드리지마라냥!

잠좀 자자냥!

 

고양이인 나는 소리에 매우 민감한 편이다냥, 그래서 웬만하면 큰 소리로 무언갈 하는 것에 극도로 예민해진다냥
인간의 가청주파수 대역은 20Hz~23,000Hz 이다냥. 고양인 나는 45Hz에서 64,000Hz 이다냥! 사람이 사용하는 헤드폰도 16Hz 에서 최대 기본 23,000Hz 까지인데, 고양이인 나는 더 폭넓게 들을 수 있다는 얘기다냥!!
집사가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어도 나는 다 들린다냥!!
그래서 작은 소리 하나하나가 다 들린다냥! 
소리를 크게 내지 않게 유의해달라냥!!
귀아프다냥!!
난 특히, 집사가 음악을 크게 틀면 싫다냥!
그치만 잔잔한 클래식은 괜찮다냥!
내취향은 잔잔한 음악이다냥!
냐옹!

 

 

 

밍키의 세계 1화 2편

끝!

 

 

오늘은 밍키와의 날이다냥!

좋은 하루 보내세요냥!

 

※댓글은 내가 단다냥!!

※집사는 매주 화요일 쉰다냥!!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린다냥!

냥빠!

 

 

 

※모든 사진과 자료의 출처는 21세기 문방구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