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밍키

밍키의 세계 1부 <인트로> " 내 이름은 밍키 "

by 문방구PD 2020. 8. 18.
반응형
SMALL

 

내 이름은 밍키

현재 닝겐이랑 산지 4년이나 됐다냥

사실, 닝겐이 내가 암컷인 줄 알고 데려왔는데,병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 날

의사쌤이 내 거기를 닝겐 얼굴에 갖다댔어

닝겐의 놀란 얼굴을 잊을 수가 없었다냥

수컷이다냥!!!...

수컷인데냥!!...

수치스러웠다냥...

그건 내가 태어난 곳에서 벌인 실수다냥

생긴거 보면 모르냥? 내꺼 안보이냥?

내 목에 주황색 목걸이를 달아줄 때부터 알아봤다냥

그렇다냥, 

내 이름은  밍키

난 수컷인데, 이름이 밍키다냥!

나이는 4살

출생지는 독일의 어떤 한 가정에서 태어났다냥

잘하는 건,  애교, 화장실 물내리기, 닝겐과의 의사소통, 닝겐과 술래잡기, 닝게대신 파리 잡아주기, 닝겐이랑 놀아주기...

뭐 너무 많다냥.

못하는 건,  음....아직은 없는 것 같다냥!

응가도 잘하고 쉬야도 잘해..냥!

 

냥,

요즘은 사색을 즐긴다냥

닝겐이 요즘 너무 바빠서

내가 가끔씩 구독자들을 위해서 무언갈 할 예정이다냥!

나도 뭔가 닝겐을 위해서 하고 싶다냥!

난 닝겐을 사랑한다냥!

 

내이름은 밍키

 

 

그래서 난 이제 <본격 닝겐 관찰일기>를 쓸꺼다냥!!!

 

냐옹

 

 

p.s 댓글은 내가 단다냥!!♬♪

매주 화요일에 만나자냥!

냥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