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플레이브 PLAVE 첫 팬 콘서트 10분만에 선예매 매진!!!!!콘서트일정 및 정보

by 문방구PD 2024. 3. 21.
반응형
SMALL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 바로 버추얼(가상현실)아이돌이다. 

버추얼 아이돌이며, 캐릭터가 있는 (사람이 뒤에 있는)가상현실 속에서 살고 있는 아이돌이다.

뭔가 설명하기 힘든데, 결국 사람이다. AI 로봇이 아니다.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드는 아이돌이다. 

 

플레이브의 스토리에는, 

이들의 5명 멤버가 원래 아이돌 지망생이라는 공통된 특징이 있었다. (컨셉일 수도 있다.)

아마 데뷔를 했는데 잘 안됐을 수도 있고, 아니면 진짜 지망생이었을 경우도 있었을 것 같다. 

팬들을 다루는 스킬이 엄청나고, 다들 진짜 역대급으로 재미있는 멤버들에다가 작곡과 노래실력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요즘 내가 이 나이에 덕질아닌 덕질을 하고 있는데, 스타와 메세지를 주고받는 어느 앱을 통해 이들이 팬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수 있었다. 사실 현재 제일 바쁘고 스스로 곡 작업하고 예능컨텐츠 처럼 영상 조회수를 폭발적으로 만드는 빅재미를 자랑하는 아이돌이면서, 5명 모두가 소중한 이런 존재는 방탄소년단 이후로 처음이다. 너무 많은 수의 아이돌은 사실 버거운 것이 사실인데, 딱 적당히 5명이 아닌 그냥 완벽한 5명이 만난 것 같다. 이 불완전한 존재들의 존재가 그냥 완벽그 잡채. 발

 

솔직히 방탄소년단을 이을 아이돌로, 플레이브를 뽑아도 무방할 정도이다. 나를 빠져들게 한거면, 그냥 세계를 다 정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덤덤한 나에게, 한 줄기 빛과 희망을 심어다 준....우리 플레이브.

 

 

현재 플레이브는 콘서트 준비로 바쁘다. 그들의 음악이나 사운드를 스스로 직접 만드는 천재적 뮤지션들이라고 보면 된다. 안무도 멤버들이 직접 짜고 정말 "가내수공업" 아이돌이다. 나는 현재 이들이 세상에서 가장 잘 되기를 바란다. 내 생각엔 일 년만에 이미 그 궤도에 들어섰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승승할 날이.... 플레이브가 방탄보다 더 잘될 가능성이 200퍼센트를 능가하고 있다. 이들의 성장속도와 가장 중요한, 작곡 작사 능력이 있다는 것 그리고 안무를 직접 짠다는 것과 같은 노력과 재능을 두루 갖춘 뛰어난 아이돌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하이브 프로듀서까지 얹어있다. 그런데, 이런 이들이 얹혀 있어도 플레이브 작곡돌의 센스를 능가할 이들은 없다. 이들의 곡을 들어보면 알겠지만, 정말 정말 정말 정말...너무 좋다. 이게 진짜 케이팝이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이다. 

 

 

아스테룸에서 온 플레이브는, 테라(=지구)의 팬들을 위해 매일 스윗한 문자를 남겨주기도 하고 일상을 공유하기도 한다. 요즘 나 또한 여기에 빠져 산다고 정말 정신을 못차릴 정도이다. 난 덕질은 해본적도 없고, 좋아한 아이돌은 있었지만 콘서트를 가본적은 없는데 플레이브 콘서트는 갈까 말까 망설일 정도로 많이 빠져있다. 원래 이런 내가 아닌데도 말이다. 가야지. 당연히.

 

 

콘서트 일정

 

2024. 04. 13(토) 6PM - 2024.04.14(일) 5PM

티켓 가격 동일 : 121, 000원

예매가능시간 : 13일,전일 오후 5시까지/14일, 전일 11시까지(일요일)

콘서트 장소 :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

 

PLAVE THE 1ST FAN CONCERT ‘Hello, Asterum!’

[아래를 클릭하시면, 티켓예매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초기 예매는,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포스터 디자인도 뭔가 남다르고, 공학도들의 디자인의 냄새가 난다.

일반적이지 않아서 더 멋지다

블래스트 직원들이 정말 플레이브를 많이 아끼는게 느껴진다. 

지구를 정복해버리자, 플레이브

인터파크

 

 

 

콘서트 예매하러 

go go go

 

(홍보 아닙니다. 찐팬입니다.)

우리 플레이브 멤버들과 2,3일차 된

버블의 이용자이자, 플리♡

 

 

사심. 포스팅

이해해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