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비비)만의 평양갱?ㅋㅋ영양갱 기업 소송안하나?

by 문방구PD 2024. 3. 3.
반응형
SMALL

비비(만)평양갱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능낭비가 심한 ㅋㅋㅋㅋㅋㅋ

 

 

 

절묘하다...절묘해...

 

전체 영상음원은 퍼가는 거 금지라고 해서

숏츠만 보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비님은 이걸 보고무슨 생각을 하실까?

 

>.<

 

 

개인적으로는

(비비님 본인은 맘에 안드실지 모르겠지만...)

이번 비비의 원곡 밤양갱,정말 희한하게도

색다른 캐릭터로,

차분하게 나온,

찰떡 같은 곡이 나와서좋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