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오늘의잡담]나의 쓰레기 아저씨(배우 김석훈)의 명언?

by 문방구PD 2024. 1. 18.
반응형
SMALL

 

 

이 영상에서 나온 말씀 중에 하나인데요.

극단 오디션을 보려고 갔었는데, 드라마 오디션이었다?

거기서 드라마 최고 시청률, 인기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그 드라마의 이름은 다름 아닌!!! "홍길동"!!!!

이 드라마로 배우 김석훈님은 TV데뷔를 하시게 되고!!

유명세를 얻게 되셨다는!!!

 

(우려 2개월 전 영)

 

https://www.youtube.com/watch?v=5u54IvQuobY

유투브채널, 나의 쓰레기아저씨 (2개월전 영상)

 

 

 

8분 22초

 

" 사람은 정해져 있는 길이 있어,

자기의 의지와 노력과 달리

가지는 게 있다."

 

(노력하면, 뭔가 가질 수는 있지만 그 가질 수 있는 게 내가 가지고 싶어서 가지는 어떤 것이 아닌,

정해진 것, 그런 것. )

 

 

저도 이런 부분에서 어느 정도 공감하는 편 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가질 수 없는 것들이 있죠

 

재능을 떠나,

노력을 떠나,

 

주어지게 되는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운"으로 인해서 

사실 많이 갈라지게 되는 것 같아요.

운도 실력이라고 하는데,

그 말은 옛말이고,

운은 그야말로 "행운"인 것이겠죠.

부럽습니다.

뭔가 해도 잘 풀리는 분들 말이죠

 

 

그래서 그렇지 않은 분들은

부단히, 꾸준히

항상 노력하고 준비를 많이 해야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성실하게 살면, 되는 것 같아요

그러나 안 되는 건 안되기도 합니다.

 

 

 

 

 

 

오늘의 잡담.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