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하이브 신인가수 "미드낫(MIDNATT)" 그런데...익숙하다...!!!!?

by 문방구PD 2023. 7. 7.
반응형
SMALL

5월에 데뷔한 하이브 소속 신인 남자 가수 미드낫!!

그런데, 신인이 아니었다?!!!
가수 "이현"을 알고 계신가요?!!
미드낫으로 다시 태어난 아티스트 이현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도 몰랐을거에요.


저도 깜빡 속았네요
>.<!!!
발라드 이현 가수!!!
이제, 느낌이 완전 달라졌네요!

원래 노래를 잘했기때문에

컨셉에 따라
멋지게 변화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 같습니다!

가수 "이현"의 새로운 자아!!!

미드낫!

MIDNATT

스타일을 바꾸니

진짜 간지가 철철 넘칩니다...!!

와우!!

@서울경제신문

장르, 알앤비/소울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음악으로 미드낫의 음악!!!선정!!

MIDNATT 'Masquerade' Official MV (Available in 6 languages ENG/KR/JP/CH/ES/VN)

EP 싱글/2023.05.15/장르, 알앤비&소울
작사, Hitchhiker, 김부민, Dan Whittemore, Judah Michael
작곡, Hitchhiker, 김부민, Dan Whittemore, Judah Michael
 
히치하이커님이 작사 작곡에 참여를 했네요!ㅎㅎ
 
총 6개의 언어로 번역된 노래가 수록된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뮤비가 일단 간지 쩝니다....
저세상...간지...
이 세상의 간지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뮤비를 보니, 노르웨이 유명 그룹이 생각이 나는군요. 컨셉이 약간 비슷합니다. 느낌은 완전 다르지만...)

(제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노르웨이 그룹..중에 한 예술적인 뮤비가 혹시 생각나시는 분?!! 손?)

 하이브가, 이번 미드낫의 디지털 싱글 마스커레이드에서 케이팝 최초로 6개 언어로 음원이 제작했으며, 그룹 에이트 출신 가수 이현씨가 6개의 언어로 노래를 부른 뒤, 다국어 발음 교정 기술로 정교하게 억양과 발음이 교정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음원에 등장하는 여성의 음성 역시 보이스 디자이닝 기술로 자시느이 목소리를 변형애 곡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색을 구현해 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도 2018년에 이미 제 목소리로 변형해서 작품에 실어본 적이 있는데요 이미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AI 플러그인들이 이미 사운드를 쉽게 만드는데에 일조하고 있기도 합니다.)

 


 

미드낫의 데뷔 싱글
앨범 자켓

@벅스

 
 

가사

 

널 원하지 않아
나를 버리고 떠나
모든 건 일루전
뒤돌아보지 말아
Yeah 화려한 밤의 Role play
제멋대로 정해진
룰 따위 이제 상관없어
Yeah 뜨겁게 일그러진
애초부터 없었던
사랑 따위도 필요 없어
Masquerade
위험해 이제 우린
모두 끝이라고
첨부터 틀렸다고
차갑게 돌아서 줘
미워해 증오해 줘
I love it love it love it too muc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똑바로 나를 보고
원하지 않는다고
I love it love it love it too much
Masquerade
The pain, the hurt, the scars,
the fear, the tears we hide
Your love is in my veins
Lost in this toxic maze
I'll drink your love poison
거기서 멈춰
더는 다가오지 마
이대론 우리
정말 다칠지 몰라
Yeah 점점 더 너를 원해
오직 너 만을 바라
금지된 모든 것을 원해
Yeah 점점 더 너를 원해
오직 너만을 바라
허락된 모든 것에 반해
Masquerade
위험해 이제 우린
모두 끝이라고
첨부터 틀렸다고
차갑게 돌아서 줘
미워해 증오해 줘
I love it love it love it too muc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똑바로 나를 보고
원하지 않는다고
I love it love it love it too muc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Masquerade
(Oh oh oh oh oh oh oh oh)
시작도 없었으니
마지막도 없다고
I love it love it love it too much
 
 

 
 


 

MIDNATT 'Masquerade(City Pop Mix)' Official Lyric Video

 
 
 
 

오늘도 신나는 미드낫의 음악으로 좋은 하루를 보내세요!
항상 방문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