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다나카 TANAKA 또또또!!! 신곡"오네가이おねがい(O-NE GUY)"/가사/작사/작곡/음원/MV

by 문방구PD 2023. 7. 5.
반응형
SMALL

 

다나카의 신곡!!!

모르고 넘어갈 수 없죠!!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발 늦었습니다...

나온지 4일이나 지났네요...

제가 한눈 판 사이에...

그래도!!!!

올립니다!!

다나카는 소중하니까요 ㅋㅋㅋㅋ

 

TANAKA - 오네가이おねがい(O-NE GUY) Official Music Video

(2023.07.02)

장르, 락(Rock)

작사, 디핵(D-Hack), 다나카(TANAKA)

작곡, 디핵(D-Hack), HOOSH(후시), 다나카(TANAKA)

편곡, HOOSHI(후시)

 

 

이번 앨범 자켓이 

간지가 나네요...

확실히...

ㅋㅋㅋㅋ

(그림이 실물보다 더 젊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가사

 

마지막 그 눈동자엔 눈물이 고여있었어

SAIGO MA DE WARUI YO NE

그냥 그런 말을 했어

내가 미안해

근데 가야 해

얼어붙은 그 입술을 또 얼게해

내 상상 안의

너의 잔상을 마주해

널 붙잡고 이런 부탁을 해

내 숨이 다하는 

마지막 그날에

표현 아닌 진짜 여길 떠나갈 때

절정의 순간에서

나를 안아줘 YEAH

그리웠던 그 품에서 잠들게

ONEGAI

나의 이 마음에

너를 안은채

저 먼 미래로 나는 걸어가려 해

미워해야 해

넌 나를 미워해야 해

내가 널 아껴왔던 만큼 YEAH

내 숨이 다하는

마지막 그날에

표현 아닌 진짜 여길 떠나갈 때

절정의 순간에서

나를 안아줘 YEAH

그리웠던 그 품에서 잠들게

세상이 날 아는 마지막 순간에

표현 아닌 진짜 여길 떠나갈 때

절정의 순간에서

나를 안아줘 YEAH

그리웠던 그 품에서 잠들게

O-NE GUY

 

 

 


관련 상품으로

다나카 티셔츠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완판이라고 하네요...ㅠ

한발 늦었...ㅠhttps://www.shoeprize.com/product/miki-kim-x-tanaka-o-ne-guy-t-shirt-white/

 

김미키 x 다나카 오네가이 티셔츠 화이트 - 슈프라이즈

발매정보 1개, 지금 바로 김미키 x 다나카 오네가이 티셔츠 화이트 ()의 발매정보를 포함한 전세계 한정판 신발 응모 및 발매정보를 확인해보세요.

www.shoeprize.com

 


 

 

 

다나카의 오네가이(O-NE GUY)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굳밤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