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의 신곡] Halsey, SUGA(of BTS) 게임음악 Lilith (Diablo IV Anthem)/가사/번역/작사/작곡

by 문방구PD 2023. 6. 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정말 따끈한 음악 소식이 왔습니다!

BTS의 슈가와 할시의 협업!

@뉴시스

Halsey, SUGA - Lilith (Diablo IV Anthem)(2023.06.05)

슈가와 할시의 세번째 협업곡!!

디아블로IV가 나왔습니다. 

5월 31일,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비비아나 성당에서 31일 디아블로 IV출시 행사에서 "릴리트" 뮤비 시작부분 20초가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디아블로 IV의 핵심 인물인 성역의 어머니 릴리트 (Blessed Mother Lilith)를 그려내며 관객들을 어둡고 으스스한 세계로 이끌었다고 블리자드는 전했다. 
- 동아일보, 슈가 할시, 세번째 협업, /

 

슈가와 할시는 이전에도 "작은 것들의 시", "슈가스 인터루드(SUGA´s Interlude)로 두 번째 그리고 이번이 세번째 협업이다. 

@네이트뉴스

 

 

가사

 

 

The more that you have, the more that they take

더 가지면 더 가져가는 거야

 

Well, I'm perfection when it comes to indiscretion

음, 나는 무분별함에 완벽해
Might fuck around and just succumb to my

어쩌다가 포기하고 내
Aggression

적대감에 빠져버렸어

I taste blood and it´s turned to an obsession

내가 피를 맛보니 그건 집착이 돼
Baby, I'm confessin', yeah

자기야, 고백할게, 응
You got me thinkin' that I was too mean

나는 너무 못됐다고 생각했어
Well, everything that I say, I believe

내가 하는 말, 모두 내가 믿어
Tuck a knife with my heart up my sleeve

마음에 칼을 꽂아놓고 다니고
And change like a season, reason for nothin'

계절처럼 변하고, 아무 이유 없이
I am disruptive, I've been corrupted

나는 혼란스러워, 부패한 채로 살아
And by now, I don't need a fuckin' introduction

이제 더 이상 소개는 필요 없어
I been gone 'cause I been on this road too long

너무 오래 길을 가서 멀리 있었어

 

You know I get too caught up in a moment

순간에 너무 빠져버려
I can't call it love if I show it

나는 사랑이라고 할 수 없어
I just fuck things up if you noticed

보여주면 그냥 망치게 돼
Have you noticed? Tell me, have you noticed?

알아채셨나요? 알아채셨나요?
I get too caught up in a moment

순간에 너무 빠져버려
I can't fall in love if I show it

나는 사랑에 빠질 수 없어
I just fuck things up if you noticed

보여주면 그냥 망치게 돼
Have you noticed? Tell me, have you noticed?

알아채셨나요? 알아채셨나요?

 

 

I got a problem doin' things I'm not supposed to

내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는 게 문제야
But you did anything I told you

하지만 너는 내가 말하는 건 다 듣잖아
'Cause you'd let anybody with a body control you

몸만 있으면 누구나 널 조종할 수 있어
And you know it too

그걸 너도 알잖아
You got me feelin' like I been too mean

나는 너무  못됐다고 느끼게 해
And everything that I say, I believe

내가 하는 말, 모두 내가 믿어
Tuck a knife with my heart up my sleeve

마음에 칼을 꽂아놓고 다니고
And fuck like a demon, do it like nothin'

악마처럼 ...를 하고, 그냥 아무 일도 아니게
I am disgustin', I've been corrupted

나는 혐오스러워, 부패한 채로 살아
And by now, I don't need no help to be destructive

이제 날 돕기 위해 도움이 필요 없어
I been gone, yeah, I been on this road too long

나는 이미 멀리 있어, 길을 너무 오래 가고 있어

 

I know you get too caught up in a moment

너도 순간에 너무 빠져버려
You can't call it love if you show it

사랑이라고 할 수 없어
We just fuck things up, yeah, I noticed

우리는 그냥 망치게 해, 응 알아챘어
Yeah, I noticed, hear me, yeah, I noticed

응 알아챘어, 들어봐, 응 알아챘어
Step out of the moment

순간에서 벗어나봐 
That's been trappin' you in all this negativity of hatred and insanity

너를 모든 부정과 미움의 음산한 맹세에서 풀어줘

Don't dwell on the past, it's time to make a change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변화를 만들 시간이야
Look around, believe in what you see, I have returned to hell

주변을 둘러봐, 네가 보는 걸 믿어, 나는 지옥 

 

You know I get too caught up in a moment

내가 순간에 너무 휩쓸려

I can't call it love if I show it

나는 보여주면 사랑이라고 할 수 없어
I just fuck things up if you noticed

알아챈댈 망쳐버려
Have you noticed? Tell me, have you noticed?

알아챘니? 말해봐, 알아챘니?
I get too caught up in a moment

나는 순간에 너무 휩쓸려
I can't fall in love 'cause I'm focused

나는 집중해서 사랑에 빠질 수 없어
I just fuck things up if you noticed

알아챈대로 망쳐버려
Have you noticed? Tell me, have you noticed?

알아채셨나요? 말해봐요, 알아채셨나요?

 

The more that you give away

더 줄 수록
The more that you have

더 가질 수 있어
More that you give away

주면 주는 만큼
More that you have

더 많이 가질 수 있어
The more that you give away

더 주면 주는 만큼 
The more that you have, the more that they take

더 많이 가질 수 있어 , 그들은 더 가져가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방문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