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진짜팩트] 김건희 여사의 수사에 관한 진실이 밝혀졌다 (feat.영상)

by 문방구PD 2023. 2. 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끔 가다보면 김건희 여사님을 욕하는 이상한 고정간첩같은 댓글이 연이어 나타난다. 아니 1번 속지 2번 속으랴? 박근혜 전 대통령님의 유사한 그런 방식으로 댓글공작, 출처없는 단체 이상한 데모, 게다가 이상한 선동...딱 봐도 나오지 않는가?

 

이복현 작심 발언... '문' 정부 시절 김건희 여사 수사 정치적이라서 검사 때려치우고 나왔다 v

 

 

좌파와 우파의 특징

: 좌파들은 대본을 보고 읽는데, 우파들은 머릿속의 기억을 통해 이야기 함.

이것은 뭐냐 조작과 진실의 싸움이라는 것. 

 

 

정치적이라 때려치우고 나왔다는 게 무슨 얘기냐면,

저기 저 영상에서도 나온다.  "김건희 여사님에 대해 기소할 게 없는데 기소하려고 별의 별 짓을 다하는 민주당의 행태를 보니" 매우 "정치적" 이라는 것이다. 그냥 윤석열 대통령은 때려도 안나오고, 한동훈도 마찬가지 그러니 그나마 김건희 여사님이 틈이 좀 보이니까 그걸로 공격, 딱봐도 성격이 시원시원 하실 것 같은 김건희 여사님을 기소하려고 현재 아직까지 민주당이 발악 중이다

"결론적으로 저 말에서 찾을 수 있는 진실은, 김건희 여사는 죄가 없는데 죄를 자꾸 덮어 씌우려는 공작이 보여 그만뒀다" 라는 말이다.

 

출처 채널A

(위의 영상에서 이미 확인사살 됨)

 

솔직히 미술계 전공인 사람이 무슨 주가를 조작해...말이야 방구야?...

그냥 전화 상에서 자기들끼리 김건희 얘기 해가지고 조작해서 언론에 내보낸거 그거 어떤 정치인인가 누군가 말했던 게 기억이 난다. 

 

 

 

예를 들자면 이런거다.

어떤 남자가 한 여자를 죄인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과 작당하고 그 여자 이름이 나오게 전화통화를 한 다음 뭔가 있어보이는 그런 사건 처럼 만든 다음에 퍼뜨리는 선동방식. "매우 정치적"인 방식이라는 것. 없던일을 조작해서 만드는 수법.

 

 

이복현 " 김건희 주가조작, 한톨 증거 없다...너무 정치적 수사"

 

이건 예를 들게 너무 많다. 예를 들어 조세호가 결혼식에 초대 못 받아서 안간건데, 어떤이가 너 왜 그사람 결혼식에 안왔어? 이런거랑 똑같다. 아니, 기소 할 게 없으니까 기소를 안한건데, 기소를 왜 안했냐고 물어보는 민주당 의원들이 있다. 매번 한동훈에게 기소 왜 안햤내 이러고..ㅋㅋㅋ

 

 

이복현 '김건희 주가조작, 한톨 증거 없다…너무 정치적 수사'

검사 출신인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야권이 제기하는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067990) 주가조작 사건 연루 의혹에 대해 “증...

www.sedaily.com

 

내가 볼 때 그동안 계속 입 꾹 다물고 있었던 것은, 민주당의 발악이 어디까지 가는 지 보고 또 얼마나 선동하고 국민들이 선동 당하는지 보려고 했는데 이건 뭐 이미 가짜라는 게 느껴지니까 그냥 나둔거고, 그래서 이제서야 말하게 되는 거지. 

 

 

예를 들자면, 

지금 다들 박근혜 전 대통령을 매우 안타깝고 불쌍하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물론 종북간첩이나 고정간첩들이나 저..쪽 어딘가 집단들은 그렇게 생각 안할테지만 (간첩을 다 때려 잡는 박정희 대통령의 피를 이어 받을 것이 분명하기에 그들은 "독재"라고 하는 것이지. 새마을 운동 들어봤나? 우리나라 잘 살게 해준 대통령이 바로 박정희 대통령이다. 그 정도는 다 알고 있는데, 그걸 부정하는 것이 바로 북한 간첩들이 하는 짓, 그래서 박근혜 대통령을 못잡아 먹어서 안달)

무슨 죄가 있어 4년을 살다 나왔는지 사람들은 그냥 최순실 이러는데 결론적으로 무슨 죄인지 잘 모름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 논설문 수정 이런 얘기 다 가짜
  • 청와대 무슨 거울방 이거 다 지어낸 얘기 가짜
  • 대부분 찌라시로 돌고 했던 거 다 가짜 
  • 뇌물 받은 거 없는데 (0) 최순실이 지인이라는 이유로 정유라가 삼성 지원받은 말로 박근혜전 대통령 엮어서 사건을 조작해 만듦 그래서 삼성 이재용하고 뭐 그런건, 말이 갔니 안갔니 이런 내용으로 뇌물이니 아니니 이런걸로 재판을 했던 것. 
  • 그냥 오고간 말로 다 판단을 때림 
  • 대부분 우리가 알고 있는 것들 전부 다 선동과 조작

※사실 이명박 대통령도 마찬가지. 따지고 보면 죄가 없다. 이때까지 대통령들 중에 가장 정치를 잘하셨던 인물. 

그런데 주진우나 뭐 이상한 애들이 이병박 하면 다스 이런 프레임을 만들어서, 김건희 하면 도이치모터스 이런 선동으로 똑같이 우파 정치인이나 인사들을 모두 말살시키려 하는 선전선동, 딱 북한식이다. 알고보면 다스의 최대 주주는 이명박 전 대통령의 친형 이상은씨라고 알려졌다. 2대 주주는 이명박의 처남의부인 권영미 등으로...이런걸로 다스가 누구꺼 이런 프레임;;;;

진짜..너무 하지 않은가?

 

※거의 이런거다. 이명박 다스 논란은, 

어떤 아들이 부모님과 자가 아파트에 살고 있으니, 아들도 1주택을 가진거나 마찬가지다?...이런 논리다.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선동의 논점은 이런거다. 비슷한 정보가 하나라도 나오면 그것을 "아니라고" 말 못하는 그런 정보를 정말 있는 것 처럼 얘기해서 그럴듯하게 만든 다음 선동을 하는 방식. 종북좌파들은 매번 그랬다. 게다가 계속 우긴다. 감빵에 넣기 위해서. 그래서 결국 들어갔으니, 김건희 여사도 그렇게 만드려고 하는 짓.

 

진중권이 그랬다.

  • 최근에 어떤 유투브 방송에서 조민보다, 말이라도 잘 타는 정유라가 났다. 라는 말까지 했다.
  • 아버지에게서 배운다 라는 조만대장경(조국말말말)이 자신의 페북에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글로 쓴 바 있는데, 그 글들이 자신을 향해 쏘고 있고 예언한다고 해서 조만대장경이라고 하는데 ㅋㅋ  그 쓴 글을 빗대어 조민을 내려깐 진중권 ㅋㅋ 자기 아비에게서 배운다 ㅋㅋ

 

정유라가 진짜 더 낫다. 아니 원래부터 그랬다. 

사람은 행동과 말에서 그 인성과 사고방식이 나온다.

말할때 아닌거 같으면 그냥 상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유라의 당당하고 솔직함

솔직히 체육선수들이나 운동선수들 중에 연예인들 중에

대학을 제대로 다니는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

방탄소년단도 무슨 대학원 사이버대학 다니던데 제대로 나갈까?

평점이 몇일까?...

바쁜 연예인들 대학교 얼마나 갈까?..

 

 

 

<끝>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