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밤에 듣는 음악

새벽에 빵터지게 만든 빵송국의 영상ㅋㅋㅋㅋ

by 문방구PD 2023. 2.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제 나온 박재범의 새 싱글 곡의 Yesterday를...............

재현하는...영상에 빵 터졌습니다..

 

ㅋ........

이창호님 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더 킹 받는건....

진짜 박재범님이 나왔.........습니다..

 

 

 

 

 

 

자...다시 찬찬히 보겠습니다...

옥의 티...찾아보기!!!

1. 이창호의 붸..(배)

 

출처 빵송국

 

 

 

옥의티..

이창호의 얼굴...

출처, 빵송국

 

 

음....

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안구정화..

박재범님이 나타나심....

피부 이렇게 하얗다구요?!!!

아니....이거

특수효과야 뭐야!!!

갑자기 

박재범?!!!

컴퓨터 그래픽임?...

라고 할 정도로..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빵송국

 

그리고 이제 일어나시려는....듯...

 

출처 빵송국

 

웃으면서..쳐다보는 제이팍!!!!

연기천재, 박재범..

몰입을 잘하는 박재범..

비즈니스 잘하는 제이팍...

출처 빵송국

 

그러다가....동선이 바뀌면서...바로 

이창호...

출처 빵송국

 

이은지님이 웃고 있다가 ㅋㅋㅋㅋㅋ

표정이 안좋아 지면서...

"ㅆㅂ"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의티..

참고로 어꺠가 이은지보다 좁..은 이창호..님..ㅋㅋ

귀엽..ㅋㅋ

출처 빵송국

 

 

ㅋㅋㅋㅋㅋㅋ

 

굳밤되세요.♥

재밌는 영상을 항상 구독자님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인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