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밤에 듣는 음악

[굿밤뮤직]"오늘은 불금플레이리스트 대신"/인정의미학/가사/작사/작곡

by 문방구PD 2023. 1. 6.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 입니다.

 

저에겐 이제 불금이란 없습니다..

토요일엔 조카와....

일요일엔 그나마 쉬지만...

 

저는 제가 20대 이후가 되면 시간이 많을 줄 알았어요

그리고 20대에는 30대가 되면 또 시간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대학때가 젤 한가했었던 것 같네요

후후...인생이란...

 

요즘 넬이나 성시경, 윤하등

오랜시간 대중들과 함께하고 유명한 곡이 많은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보면 역시나 세월은 피해갈 수 없다는 것을 느끼면서

조용필님의 바운스 바운스...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인정을 할 때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인정을 하면 마음이 편해지니 말이죠.

 

오랜만에 넬의 신곡이 나왔습니다!!

1. 

넬(NELL) ‘인정의 미학’ Official Lyric Video (2023.01.02)

작사, 김종완 of NELL

작곡, 김종완 of NELL

 

 

 

가사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언제부턴가

우린 서로가

서로를 외롭게

하기만 하고

마음에도 없는

그런 말들로

상처만 주고

아프게 하고 있어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언제부턴가

우리 서로가

의도치 않게

어긋나버려

오해가 쌓여

대화의 반이

변명이 됐고

침묵이 늘어가네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이렇게 하루하루 지쳐가다가

좋았던 기억들까지 다

망가져 버릴까 봐 겁이 나

결국엔 미움만 남게 될까 봐

이렇게 하루하루 지쳐가다가

좋았던 기억들까지 다

망가져 버릴까 봐 겁이 나

결국엔 미움만 남게 될까 봐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Don´t fake it

Let´s face it

We´re drifting apart

 

 

 

 


2. 

스크릴렉스 신곡이 나왔습니다...

얼마만인가요!!!?

Skrillex - Rumble

(2023.01.05)

 

 

 


3. 

유세윤 (Yoo Se-Yoon) - Mother Soccer (Feat. 수퍼비 (SUPERBEE)) Special Clip (2023.01.03)

작사, 유세윤, 수퍼비(SUPERBEE)

작곡, 노주환

유세윤씨가 솔로 싱글로 찾아왔습니다.

너무 끼도 많고, 뭘해도 잘하는 유세윤씨의 노래와 음악!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가사가 생각보다 쎕니다..ㅋ

유세윤씨는 와이프로 웃겨버리는 사람이기도 한데요

이번엔 좀 쎕니다..ㅋㅋ

 

가사

 

Uh, I´m your husband

I´m not parking slave

 

Yeah, Listen girl

You fxxking liar

Soccer scoccer mother soccer soccer

soccer soccer soccer Soccer

 

Wah 이제야 내가 말할 차례가 왔네

네가 네가 혼자만 여태껏 떠들어대니

내가 말할 자리는 없고 내가 잠잘 자리도 없어

내 침대 내 자리는 이미 니 개새끼 자리니까

 

내 베개에 누워 내 이불에 누워

날 조롱하는 테디

fxxker 이게 부부가 맞는지 혹시 마

you are ma boss YA I´m fxxkin slave,

I´m not your fxxking slave

I´m not your fxxking slave Listen!

 

아들이 게임에 빠져 있을 때

넌 남녀 혼성 축구에 나가서 히히덕대

오고 가는 패스에 너희들은

이미 패스파트너 Yeah Yeah

manner maketh man?

there is nothing manner

 

내가 곁에 있어도 넌 맘 높고 푸더더더덕

문밖에 쌓여가는 니 택배 쏙 톰 브라운

짝퉁처럼 내 존재도 이미 문밖에서

갇혀버렸어 너와의 기억도 갇혀버렸어

 

설거지했냐 빨래 갰냐 일찍 와라 워

진짜 없어? 진짜로 너 몰라?

내가 찾아서 나오면 죽어

 

가스 껐냐 물 내렸나 튀기지 마 워

진짜 했냐 진짜 껐냐 내가 무슨 애도 아니고 씨

 

Yeah mother soccer

mother soccer mother soccer

우리 둘은 대표팀과 다르게 16강도 못 가

그때 온 연락 졸라게 빡친 유세윤형

나도 참았다고 whole life

 

왜냐면 니 선물 최소 200만원(200만원)

요릴 좋아한담서 1년에 1번 (god damnl)

차려주는 건 콩나물국 내 입엔 만원 (어쩜 5천원)

but 고양이 용품 택배는 매일 만원

 

매일 만원, Yo i´m not cat shit 4PF my amir jean

lil baby, shawty 딴 놈한테 안 밀리지

비록 college는 안 나왔지만

class는 High as the SKY ya dig

약속 안 지켜 big liar 지

You met that pxxsy boi and

I don´t like that shit

(i don´t like that shir!)

 

그래도 여전히 love ya 사랑은 같겠지

이해란 연고를 발라야 상처도 낫겠지 (I love you)

mother sccer 아니 너는 soccer´s mother

셀리야 마리아 쿠치티니 그럼 그런 아들 낳겠지

(아르헨티나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설거지했냐 빨래 갰냐 일찍 와라 워

진짜 없어? 진짜로 너 몰라?

내가 찾아서 나오면 죽어

 

가스 껐냐 물 내렸나 튀기지 마 워

진짜 했냐 진짜 껐냐

내가 무슨 애도 아니고 씨

(ㅋㅋㅋㅋㅋㅋ)

 

설거지했냐 빨래 갰냐 일찍 와라 워

진짜 없어? 진짜로 너 몰라?

내가 찾아서 나오면 죽어

 

가스 껐냐 물 내렸나 튀기지 마 워

진짜 했냐 진짜 껐냐 

내가 무슨 애도 아니고 씨

ㅋㅋㅋㅋㅋㅋ

 

 

 

 

한 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시간 잘 보내시구요

굳밤 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