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온라인 문화예술

[배꼽주의] SNL 요즘 미쳤다 / SNL의 미친 광고효과

by 문방구PD 2023. 2. 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NL이 직접광고 하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사이버대학교라고 하면 좀 그러니까

한국사이버대학교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안보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투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shorts/CeTu67ajs6c

음악은 또 왜저래 ㅋㅋㅋㅋㅋ

이미 SNL에서 나오기 전부터 (DJ)요한일렉트릭 바흐 셴쎄께서 이미 서울사어버대학에 대한 예언을 하셨음...

♬♩

"서울사이버대학에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

DJ Eisenstein - Cyber Seoul

서울대학교가 서울사이버대학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한껏 웃으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