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의신곡] 장들레-영 원 / 인디음악신곡/가사/1월16일

by 문방구PD 2023. 1. 16.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적으로 인디뮤지션 중에서

좋아하는 리스트에 있는 아티스트 장들레!!

음악을 들어보면, 정말 위안아닌 그 이상의 위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어쩜 너무 좋은 음악!!

오늘 신곡이 떴습니다!

유후!

 

잔잔한 그의 음악안에서 한 꽃처럼 피어오르는

가사들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1.  

장들레-영 원 (2023.01.16)

작사/작곡 장들레

 

 

가사

영원할 줄 알았던 너

익숙한 사랑에 난 능숙해져

착각하기 참 쉬웠어

그래서 더 많은 영원

 

이제와서야

너가 멀리가서야

알게된 영원

알게된 영원

 

머지않아 만날거야

그래서 더 믿는 영원

 

머지않아 만날거야

나는 그렇게 믿을래

 

 

 


2.

한희준 (HAN HEEJUN) - Wake Up Lyric Video (2023.01.16)

어쩔수 없이 반려견을 떠나보내야 했던
오래된 연인을 떠나보애냐 했던
사랑했던 이를 떠나보내야만 하는 모든 이를 대변하는 노래다

가사, 모브닝, 한희준, sweetch

작곡, sweetch, 한희준

 

가사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지나간 시절은

미련이 가득해

오늘의 나에겐

아쉬움만 피어나

 

 

그대의 마지막

인사는 나에게

 

빛나는 추억일까

영원한 한숨일까

 

이별은

영원한 안녕이

아니란 걸 알지만

놓을 수 없네요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나의 오른쪽에 멉물ㅇ던

그대 온기는

내 전부였나 봐요

그대와 걷던

서울의 거리는

 

내겐 뉴욕이자

파리였어요

 

불완전한 내삶에

균형이 되었고

울퉁불퉁한 내 마음을

둥글게 만들었소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I will never love again

I will never love again

I will never love again

I will never love again

 

 

 

오늘도 즐거운 점심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