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CU고대1905 사과잼 페스츄리 후기

by 문방구PD 2023. 1. 5.
반응형
SMALL

■21세기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문방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씨유씨유!!!

네, 그래쓔..

 

Pass..!!

 

원래 연세우유와 연세요구르트는 꽤 유명했습니다.

어렸을 때 연대 간다고 연세우유와 연세 요구르트를 엄청 먹어댔었는데

입시때는 다른 곳을 적어넣었다는....sad Story....

 

고대는 사촌언니때문에 근처 , 길음역...잠깐 살아본 적이 있고

(*길음역이라...기름이 나오는....줄..)농..담..

대학원때 잠깐 무슨 일로 간 적이 있는 것 밖엔..

전혀 연고가 없는 곳...

 

연세 빵은 정이 가는데

고대빵은 왜...

서로 늘 경쟁하는 느낌의 그들만의 리그!!!

그래서 고민하다 고민하다...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먹게된!!!!ㅋㅋㅋ

 

#고대1905 사과잼 패스츄리!!!

 

참고로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패스츄리를 어렸을 적부터 좋아했었다.

빵림이라고 불릴 정도로 빵을 좋아했기도 하다.

3천원짜리 편의점 고대빵은 어떤 맛일까?!!

 

무조건 냉장보관!

국내산 사과로 만든 사과잼!

566kcal

뜨헉..

 

사과시나몬잼파우치 24.96% (사과 55%)

사과필링 11.87% (사과40%)

??엥?...

출처, 21세기문방구

고대가 빵을 만들었다구?!!!!

출처, 21세기문방구

확실히...

건강면에서는 탐탁치 않은 빵이다....

포화지방......ㄷㄷ...

출처, 21세기문방구

 

포장을 뜯으니...

잼이 다른 곳에 묻지 않게

깔끔하게 다른 봉지 덮개로 씌워놔서 매우 맘에 들었다.

 

센스 점수 +1

ㅋㅋㅋㅋ

출처, 21세기문방구

봉지속에 봉지가아.....

출처, 21세기문방구

 

 

 

오....................

일단 비쥬얼 합격!!

ㅎㅎ

출처, 21세기문방구

접시에 담아서 더 근접 촬영!!!!

오호....

출처, 21세기문방구

두꺼운 옆 테!!!!!

출처, 21세기문방구

 

패스츄리 속에 사과잼이 가득 넣어져 있었는데

패스츄리빵 면을 돌리면서 뜯어서 속 잼에 찍어 먹으면!!!!!

와우.......

출처, 21세기문방구

 

진짜 뻥 안치고...

파리바게뜨 패스츄리보다

맛있다....

(파리바게뜨 미안해...)

게다가 3천원이라면...

또 사먹을 수 있다..!!!

가성비 좋고,

아침이나 저녁에 커피랑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고대1905사과잼패스츄리

패스츄리 속

사과 잼 비쥬얼....

실화?!!!

#사과잼 국내산!!!

출처, 21세기문방구

자...

아, 하고

한 입 하세요!!

출처, 21세기문방구

 

내돈내산 후기

진짜 맛있음.

너무 맛있음.

정말 맛있음.

쥰내 맛있음.

★★★★★

별점은 아무런 의미가 없음

크림빵 저리가라...임!!!

따봉.

 

[이상, 씨유 고대 1905 사과잼 패스츄리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ㅡ끝ㅡ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