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음악

[수요일플레이리스트] "멋진 곡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갬성돋는음악

by 문방구PD 2022. 8. 17.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은 갬성돋는 음악들로 준비했습니다.

 

메세지가 뛰어난 가사들도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갈 수 있지만,

멋진 곡으로!

 

오늘을 시작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모두 추천곡 입니다.

 

1. 

루프탑♥

Surfaces - Rooftops (Official Lyric Video)(2022.07.29)

 

Surfaces

2017년에 데뷔한 미국의 듀오 팝 그룹입니다.

장르는 가벼운 재즈, 소울, 레게, 힙합등이 혼합된 팝 형태로 

듣기에 편안한 음악들에 꼭 이 그룹이 포함이 됩니다. 

 

 

 


2.

Joji - Glimpse of Us (Official Video)

 

 

이 아티스트도 꽤나 독특한 캐릭터이긴 합니다.

한국의 마미손과 같은, 두 가지 인격체를 가진 아티스트로

가수로써 Joji와 다른 캐릭터의 Pink Guy로 활동하면서

이번엔 영상 자체에서 느껴지는 이 예술적인 감각...

아...이 남자를 어떡해야 할지...

어디로 튈지 모를 그런 아티스트라

행보가 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사 해석

 

그녀는 내 어깨를 짓누르는 세상을 치워줄꺼야

아무리 움직이기 힘들더라도 

그녀는 비를 멈추고 무지개도 피게할거야

내가 슬픔에 젖어있다면

이렇게 완벽한 그녀인데도

난 왜 아직도 널 원하는 걸까

아무리 완벽해도 잘 해볼 수가 없는데

내가 뭘 할 수 있겠어?

넌 내 마음 속,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

 

가끔 그녀의 눈을 들여다 보면

우리의 모습이 얼핏 보여

그녀의 손길에 날 맡기려 하지만

자꾸 네 손길이 생각나

괜찮다고, 잊었다고 말해놓곤

그녀의 품 속에서 시간만 보내고 있네

우리의 모습을 보길 바라며

 

그가 아름다운 너를 맛보았겠지

걔도 나처럼 웃어주니?

그것도 네 이야기의 한 부분이 될까

나는 절대 등장하지 않는 이야기겠지

언젠가는 너도 외로움을 느끼겠지

그리곤 그의 눈에서 우리의 모습을 볼거야

넌 그 모습에 천천히 빠져들어선 다시 날 찾아오겠지

넌 내 마음 속,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

 

 

가끔 그녀의 눈을 들여다 보면

우리의 모습이 얼핏 보여

그녀의 손길에 날 맡기려 하지만

자꾸 네 손길이 생각나

괜찮다고, 잊었다고 말해놓곤

그녀의 품 속에서 시간만 보내고 있네

우리의 모습을 보길 바라며

 

 


3. 

따듯한 세 사람, 세 명의 아티스트가 만나 전하는 진심♥

팀버레이크는 굉장히 메세지가 명확하고 컨셉있는 뮤비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G-Eazy ft. Post Malone & Justin Timberlake - Break My Heart (Official Video)

 


4. 

영상미가 끝내주는 음악이에요

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Paris Blue - Pinocchio (Official music video)(2022.08.13)

Paris Blue

 


5. 

[OFFICIAL VIDEO] Killing Me Softly - Citizen Queen

 

 

 

원곡

Roberta Flack -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Official Audio)

 

 

가사 번역

 

내 고통을 그의 손끝으로 가볍게 연주하고

내 인생을 그의 가사로 노래하며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모든 인생을 그의 노래가 말해주고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난 그가 근사하게 노래부그로

그만의 스타일이 있다는 걸 들었어요

그래서 난 잠시만이라도 그의 노래를 듣기위해 왔어요

거이 있는 그는 낯설은 어린 소년이었어요

내 고통을 그의 손끝으로 가볍게 연주하고

내 인생을 그의 가사로 노래하며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모든 인생을 그의 노래가 말해주고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난 군중들에게 당황해서 얼굴이 붉어졌어요

그가 내 편지를 발견한 걸 보았고, 그는 한줄한줄 크게 읽어내려 갔어요

그가 멈추기를 바랬지만, 그는 계속 읽어 내려갔어요

내 고통을 그의 손끝으로 가볍게 연주하고

내 인생을 그의 가사로 노래하며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모든 인생을 그의 노래가 말해주고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는 내 절망을 아는 듯 노래를 불렀고

마치 내가 그곳에 없는 듯,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았어요

그러고 그는 맑고 힘있게 계속 노래를 불렀어요

내 고통을 그의 손끝으로 가볍게 연주하고

내 인생을 그의 가사로 노래하며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고통을 그의 손끝으로 가볍게 연주하고

내 인생을 그의 가사로 노래하며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모든 인생을 그의 노래가 말해주고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내 모든 인생을 그의 노래가 말해주고

그의 노래가 날 부드럽게 사로잡네요

 


6. 

해피로 유명한 아티스트

 미국의 뮤지션이자 패션디자이너인, 퍼렐 윌리엄스의 신곡입니다!

이번 타이틀 곡도 역시나 좋습니다!

Pharrell Willams - Just A Cloud Away (2022.03.25)

 

 

↓위의 영상이 안보이신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ysXnK-huH14 

 

 

 

스포티파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늘의 플레이리스트를 바로 연결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https://open.spotify.com/playlist/2f34Lt8qqAo8vSaBtCDoTq?si=17faea9a6a5e4664 

 

내 플레이리스트 #1

21세기문방구 · Playlist · 5 songs

open.spotify.com

 

 

 

 

 

오늘도 좋은 감상이 되셨길 바라며, 

멋진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