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펀스토랑 6월메뉴 솔미라구(된장라구) 파스타 후기

by 문방구PD 2022. 7. 5.
반응형
SMALL

#솔미라구 파스타 #펀스토랑인기메뉴

#GS25 #우딜 #GS25배달

원래는 된장라구 파스타로 우승을 했는데
라구소스에 된장맛이 가미된 소스를 사용한 파스타라고 합니다.
한국식 소스와 이탈리아식 메뉴의 조합!!!

 

#솔미라구4700원

처음으로 GS25배달을 시켜보았다.

내가 해본적은 있어도 시켜보지는 않았는데

희한한게, 주문 후 내가 우딜을 On으로 해놓으니

내가 주문한 것도 내가 배달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ㅋㅋ

하지만 오늘은 다른 사람이 얼마만에 배달로 올 수 있을까 기다렸는데

주문과 동시에 거의 20분안에 도착했다. 빠름! (거리가 꽤 되었는데도 말이다.)

도보는 아닌것 같고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통한 배달 같았다.

 

그건 그렇고, 펀스토랑과 먹고 싶은 빵 주문으로 배달을 했는데,
먹고 싶었던 빵이 주문창에는 보였는데
실제 재고가 없어서..미안하다며 전화가 와서 다른 빵으로 대체하여 주신다고 하셔서
오케이!

게다가 GS25 7월 이벤트로 첫 배달시 9천원대 할인!!!
3만원치 구입해도 9천원이 할인되고, 2만원치 구입해도 9천원이 할인되는!!!
그래도 딱히 먹고 싶은 건 다 나가고 없길래
펀스토랑과 과자 오징어 햄버거 등을 구매했다.

 

일단 오늘은 펀스토랑부터~!

박솔미씨가 우승했던 메뉴인 파스타!
사실 독일살면서 이런저런 인스턴트 파스타에 학교 식당 파스타에 마트 파스타에 많은 파스타를 먹어본 터라
큰 기대감은 없었지만 맛이 궁금하여 그리하여 주문하게 된!!!

 

포장을 뜯어봤을때...

에게....

양이 적은데?!!!

이걸로 될까?...라고 생각을 했다.

 

유통기한 뭐...넉넉하고...요...

 

혼합간장...중국산....
뭐 패스!!ㅋ

일단, 조리하는 방법은

비닐개봉 후 -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 전자렌지에 2분 데워준다.

일단 매우 간단하고!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회사에서 나와서 점심시간에 식당가지 말고
편의점에서 이거 하나 사서 먹으면
배가 부르고 맛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보다 비쥬얼이 괜찮았다!ㅋㅋ

버섯도 한가득 있고,

야채와 고기 그리고 파스타가 거의 1:1:1비율로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계속 먹다보니

잘 들어간다..

게다가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

약간 느끼하거나 맛이 진해서

콜라가 필요할 것 같다는 느낌은 든다.

원래 파스타가 그런거니...

어쩔수 없고...

아무튼 예상했던 것 보다 맛있었다!

 

.

.

 

.

 

.

 

.

 

.

 

다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배부른게 함정!!!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일이 바빠서 진짜 밥 못먹어서
새벽에 집에 들어왔는데
냉장고에 이게 들어있음
든든할 것 같네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굳굳!
7월의 펀스토랑 음식이 기다려집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