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킬링영상] 한바탕 웃고 갑시다

by 문방구PD 2022. 2. 16.
반응형
SMALL

K-시골 특, 배불러도 먹을 거 계속 주심💦 강남이 시골 갔다가 확찐자 됐습니다 [동네친구 강나미]

강남씨가 유투브 하는거 엊그제 알았는데, 구독자 수가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
그 어떤 유투브보다 재밌는데 안타까워서 올립니다.
이거 진짜 보고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의 정이 무섭긴 무섭죠

상화가 알려준 국대 운동법 따라 하는 강남 #shor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편집하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 태어난 송아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