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굿밤 뮤직] "발라드빛 향기"/K-인디음악

by 문방구PD 2022. 1. 25.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언니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전 갈수록 심심해지는 것 같아요

멀 해도 심심하고

이걸 해도 심심하고

왜 심심한지 모르겠는데

바빠도 심심하고..

참...

공허한게...

그럴때마다 음악을 들으면서 위로를 받습니다.

가사들이 정말, 너무 와닿아요..

 

추천속의 추천~!!!!

1. 

ALEPH 알레프 - Goodbye blue days (2022.01.16)

유년시절 중국과 미국등 해외에 살면서 글쓰는 걸 좋아했던 뮤지션 알레프의 음악들은 매우 구수한 스타일(?)인 것 같다. 

 

 

알레프

사진출처, https://poclanos.com/interview/aleph/

가사

네가 사랑한 것들을 기억할게

함께 기다릴게 영원한 사랑을

침묵을 지킬 때 이해할게

 

이제서야 네 마음을 훑어보는 날

 

용서해 많이 미안해

네가 지내온 것들을

알 수 없던 나야

살아내 더 많이 사랑할

네 모습 낯설지 않게

 

깊은 추억에 빠진 널 위로할게

허락해준다면 그래 준다면

다정한 표정을 지어줄게

이제서야 네 마음을 훑어보는 날

 

용서해 많이 미안해

네가 지내온 것들을

알 수 없던 나야

살아내 더 많이 사랑할

네 모습 낯설지 않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널 위한 말이야

 

살아내 그래야만 해

지금까지 정말 힘들었겠지만

사랑해 많이 미안해

네가 지내온 것들을

알 수 없던 나야

 

살아내 더 많이 사랑할

네 모습 낯설지 않게

사랑해 많이 미안해

네가 지내온 것들을

알 수 없던 나야

 

살아내 더 많이 사랑할

네 모습 낯설지 않게

네 모습 낯설지 않게

 

 

 


2. 

실리카겔이라는 그룹에서 홀로서기를 한 김민수님의 프로젝트 "놀이도감"

꽤나 비주류의 음악인데, 쟤가 누구야? 라고 하시는 분이 계실것 같다.

나도 보면서, 

와.세상 좋아졌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왜 일까....

[MV] 놀이도감 (playbook) - 무지개 (Rainbow) / Official Music Video (2022.01.11)

음....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MV] 진동욱 (the orchard) - IFLH / Official Music Video (2021.11.12)

가사 포함된 영상이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굿밤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