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의 음악] "집착은 금지야"

by 문방구PD 2022. 1. 13.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 어마어마한 신곡들이 나왔습니다.

카니예와 Gunna 그리고 크리스 브라운의 협업 작업.

상위권을 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  맘에 드는 곡들로 픽!!!

0.

미국의 대중가수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아무리 생각해도...어떻게 저런 컨셉으로....

The Weeknd ft. Tyler, The Creator - Here We Go… Again (Official Lyric Video)


추천속의 추천!

1. 

DJ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가 리믹스를 했네요 ㅎㅎ

The Weeknd - Sacrifice (Remix) ft. Swedish House Mafia (Alternate World)

(2021.01.12)

 

가사 해석

 

차가운 겨울 밤이 끝나지 않는 도시

나는 그런 곳에서 태어났어

 

그래서 이런 삶에 익숙해

내 혈관도 얼어붙어서 찔러도 피한방울 안나올걸

 

매번 너는 나를 고칠려고 노력하지만

내 잃어버린 조각을 절대 못찾을 거야

 

울면서 내가 보고 싶다고 하는 너에게

절대 떠나지 않는다고 거짓말을 하는 나야

 

그래도 

난 희생했었어

 

너와 더 많은 밤을 보내기 위해

난 이제 맞서 싸울거야

너가 나를 구속하지 못하게

 

너와 더 많은 밤을 보내기 위해

난 이제 맞서 싸울거야

너가 나를 구속하지 못하게

 

날 희생하고 싶지 않아

너의 사랑을 얻기위해

 

노력은 하겠지만

날 희생하고 싶진 않아

내 시간이 더 소중해

 

난 널 붙잡고 이겨낼거야

너가 끝이라며 힘들어해도

삶은 그래도 아직 살만하니까

아직 살아볼만 하니까

나는 너를 무너뜨릴 수도, 일으킬 수도 있어

그리고 친구처럼 지낼 수도 있지

대신 어느 감정을 붙이지 말고

괜한 감정 소비는 하지말자

왜냐면

나는 희생했었거든

너와 더 많은 밤을 보내기 위해

나는 이제 기꺼이 맞서 쌍ㄹ거야

너가 날 통제하지 못하게

 

난 더이상 희생을 원하지 않아

너의 사랑을 원해

노력은 하겠지만

더이상 날 희생하진 않을거야

내 시간이 소중하거든

날 희생하고 싶지 않아'

너의 사랑을 얻기위해

노력은 하겠지만

더 이상의 희생을 원하지 않아

그러기에 내 시간이 더 소중하니까

 

내가 노력했다는 것만은 알아줘

 

너보단 내 시간이 더 소중하다는 걸 알아줘

 

I'don't want to sacrifice

I don't want to

I try

I don't want to sacrifice

But I love my time

 

 


2.

이번에는 이탈리아 출신의 듀오 DJ Agents Of Time

디제이들이 팀으로 구성된 이유들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사운드를 만들기 위한 필요한 숫자. 예전엔 만드는 사람이 따로 있기도 했지만 요즘의 디제이들은 워낙 사운드를 잘 만드는 전문가들이 대부분이다보니 영역별로 사운드팀 처럼 디제이 그룹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단순한 사운드 처럼 느껴지지만, 파헤쳐보면 절대로 그렇지 않다는 사실. 

The Weeknd - Take My Breath (Remix) ft. Agents Of Time (Official Music Video) (2021.01.12)

 

 

 

Agents Of Time

 

주 장르, 테크노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더 많은 곡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s://soundcloud.com/agents-of-time

 

Agents Of Time

Agents Of Time is the project of Andrea Di Ceglie and Luigi Tutolo. A revered two­man live act, DJs and masters of their sound in the studio. Since starting their journey together as Agents Of Time,

soundcloud.com


3.

제가 요즘 미쳐있는 곡 입니다. ㅋㅋㅋ
굉장히 옛스러운 스타일이지만...

공식 뮤비가 11일에 나왔네요. 

음악은 그렇지만, 세련된 사운드이고 로보트까지 나옵니다 ㅎ

케이티 페리가 확실히 나이가 있는게 느껴자네요 그래도 멋져요♥

Alesso, Katy Perry - When I'm Gone (Official Music Video)

(2022.01.11)

 

 

사람에게 가장 나쁜 습관이, 집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좋게 말하면 애정, 

기대를 많이 하면 착각을 하게되고

그 착각이 점점 커져 혼자만의 큰 산을 넘어버려서

스토커에 이르는 지경까지 가는 이상한 사람들을 보게 됩니다.

인플루언서들에게 붙는 스토커들은 왜 그렇게 광적인 사람들일까요...

스토커들 다 독일에 보내버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마 갔다오면 정신차릴 것 같은데...

 

예전에, 

코로나가 심했던 작년데

마트에서 물건을 훔치던 여성분이 

마트에 잠입해있던 경찰관 3명에게 제압당해서 끌려가는 걸 본 적이 있습니다.

역시 키도 크고 덩치도 있어서...여자 한명 그냥 끌고 가더라구요..

한국의 경찰들도 공부로만 뽑지 말고..

키와 몸으로 뽑으면..안....?.되겠죠?

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닷)

경찰들도 다 신공무술을 배우시겠죠

암요..

 

 

 


4. 

Ylona Garcia - Entertain Me (Official Music Video)

(2021.01.11)

 

 

 

 

 

 

 

오늘도 좋은 감상 &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도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