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불금 플레이리스트]"옛 생각 절로나는 케이팝/해외팝"/폭소유발

by 문방구PD 2022. 1. 1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대중음악을 현대예술만큼 좋아하는

현대예술이 본업인 21세기 언니 입니다.


끔 

똘끼를 주체를 못하고 펼칠떄가 있네요

기분이 업되서, 주체할 수가 없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어제부터 오늘까지 될 것 같아요

벌써...

금요일....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른거죠?

엉엉...

오늘은 뭔가...

누구나 아는 신나는 곡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

ㅎㅎㅎ

 

1. 

오늘의 음악!!!!!

Apink 에이핑크 4TH MINI [Pink Blossom] 'Mr.Chu' (미스터 츄) M/V (2014)

 

 

에이핑크의 위문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이렇게 군인들이 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들이 너무 화끈해서 좋다는 ㅋㅋㅋㅋ

 

열쩡열쩡열쩡...


2. 

Aqua - Barbie Girl (Official Music Video) (2010)

 

 

가사 번역

 

안녕, 바비

안녕, 켄

 

드라이브 갈래?

 

당연하지

 

어서 타

( 초보 운전차 벌써9개월차 입니다 무사고, 타요 타...ㅎㅎ운전에 자신감이 붙어있다는..)

 

저는 바비 나라의 바비 걸이에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삶이지만 멋져요

 

당신은 제 머리를 빗어 줄 수도 있고

 

어디서든 제 옷을 갈아 입혀줄 수 있어요

 

상상하세요, 삶은 당신이 만드는 거에요

 

서둘러 바비, 파티하러 가자

 

저는 바비 나라의 바비 걸이에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삶이지만 멋져요

 

당신은 제 머리를 빗어 줄 수도 있고

 

어디서든 제 옷을 갈아입혀줄 수 있어요

 

상상하세요. 삶은 당신이 만드는 거에요

 

저는 환상의 나라에 사는 금발의 미녀랍니다.

 

멋지게 옷을 입혀줘요

 

저는 당신의 연령이에요

 

당신은 내 인형이에요. 신나게 즐기며 황홀한 매력을 느껴봐요

 

여기에 키스하고 저기를 만져보며 놀아요

 

당신은 만지고 놀며

 

제가 항상 당신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저는 바비 나라의 바바 걸이에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삶이지만 멋져요

 

당신은 제 머리를 빗어 줄 수도 있고

 

어디서든 제 옷을 갈아입혀줄 수 있어요

 

상상하세요. 삶은 당신이 만드는 거에요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그래그래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그래그래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저를 겆게 하든지 말하게 하며

 

당신 원하는 대로 하세요

 

저는 배우처럼 행동할 수도 있고, 무릎 끓고 빌 수도 있어요

 

어서 타요, 예쁜 친구, 우리 다시 놀아요

 

거리를 누비며 노닥거리고, 타피하러 가요

 

당신은 만지고 놀며

 

제가 항상 당신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당신은 만지고 놀며

 

제가 항상 당신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그래, 그래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저는 바비 나라의 바비 걸이에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삶이지만 멋져요

 

당신은 제 머리를 빗어 줄 수도 있고

어디서든 제 옷을 갈아입혀즐 수 있어요

상상하세요 삶은 당신이 만드는 거에요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그래그래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그래, 그래

 

바비, 어서 파티하러 가자

오예, 오예

정말 신나고 재미있다.

바비, 이제 겨우 시작이야

 

사랑해, 캔

 

 


3. 

추천속의 추천!♬

전 걘적으로 이 음악을 좋아하는데 많이 못 떴어요..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Catch Me If You Can' MV (Korean Ver.)

불금 불금 불금....!!!!!!!!!!!!!!!!!!

 

 


4. 

제가 20대때, 레이디 가가 음악 중에 가장 좋아했던 곡이었어요.

가가는 여전히 완벽한 아티스트라고 생각됩니다.

Lady Gaga - Poker Face (Official Music Video) (2009)

 

 


5. 

TVXQ! 동방신기 '주문 - MIROTIC' MV (2009)

걘적으로 동반신기는 전~~혀 일말의 관심도 없었지만,

열정만수르 유노윤호씨를 좋아하게 되면서,

사람이 열정이 있어야지, 열정있고 올바른 이미지를 좋아해서 엄청 호감이 갔던 것 같아요.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연예인이라면 뭐 그런 나쁜일에 엮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유노윤호때문에 생각났다는...

 

 

워우워어어...


6.

Kelly Clarkson - Because Of You (VIDEO) (2009)

아...정말 이 곡들으면....

 

 

 


7. 

저는 이 때의 에프엑스 너무 좋아했어요.>.<~

f(x) 에프엑스 '라차타 (LA chA TA)' MV (2009)

 

 


8. 

노래방 가서 부르고 싶은 곡 중에 하나죠. 
>.<!!

타샤니 (Tashannie) - 경고 (Caution)

 

 

 


9. 

마지막은 행복

Pharrell Williams - Happy (Video)(2014)

 

 

과거의 팝송과 당시 케이팝은 좀 레벨이 좀 다르긴 했죠

그런데, 요즘 케이팝은 정말...

어마어마한 퀄리티가...

느껴집니다.

그게 아마 2018년도부터 시작 같아요

요즘 음악은, 수입산이 많아서..

 

 

오늘도 좋은 흥겨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불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