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오늘의 음악] "따뜻한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을 때"

by 문방구PD 2021. 12. 16.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요즘 너무 짜증이 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휴...

 

크리스마스에 같이 솔로로 지내던 동생도 약속이 생겼고,

저도 빨리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아니, 이브나 연말이라도...

휴....ㅎ

(농담이구요. 솔로이신 분들 제가 있자나요. 절 보고 위안을 얻으세요 ㅎㅎ)

이브전에 또 생일인데, 이것참...엉엉...

이제 나이먹어서 챙기기도 싫네요..

독일 크리스마스 빵이나 도착하면 먹어야겠어요.

여러분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Justin Bieber - Only Thing I Ever Get For Christmas (Lyric Video) (2021.12.16)

요즘 리메이크 곡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 곡도 아마 들어보셨으리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사

 

크리스마스에 받는 유일한 게 너라면

내가 바란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거야

네가 내 소원목록에 있는 단 하나야

네가 내 유일한 크리스마스 소원이야

미슬토에서 기다릴게

거기서 만나

 

 

사람이 있단 걸 알아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자기야, 넌 소녀야

나와 같은 것을 바라는

넌 네가 누군지 알잖아

네게 줄 선물은 내 모든 마음이야

날 즐겁게 해줘

그리고 내 말을 들어봐

 

 

크리스마스에 받는 유일한 게 너라면

내가 바란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거야

네가 내 소원목록에 있는 단 하나야

네가 내 유일한 크리스마스 소원이야

미솔토에서 기다릴게

거기서 만나

 

 

너만이 만들 수 있어

즐겁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넌 네가 누군지 아는 사람이잖아

네게 줄 선물은 내 모든 마음이야

날 즐겁게 해줘

그리고 내 말을 들어봐

 

크리스마스에 받는 유일한 게 너라면

내가 바란 모든 것이 이루엊는 거야

네가 내 소원목록에 있는 단 하나야

네가 내 유일한 크리스마스 소원이야

미솔토에서 기다릴게

거기서 만나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너야

이번 크리스마스에

네가 필요해

네가 내 소원목록에 있는 단 하나야

네가 내 유일한 크리스마스 소원이야

미솔토에서 기다릴게

거기서 내게 키스해줘

 

기다릴게. 거기서 키스해줘

 

.....

ㅋㅋㅋ

 

이어서 방탄 소년단의 지민의 지난 크리스마스 러브송을 감상해주세요~!ㅋ

Christmas Love by Jimin (2020)

 

 

Justin Bieber - Christmas Love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고 있으시죠?!

좋은 시간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