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한국 문방구/한국 문물

[내돈내산] 여름엔 피지케어를 위한 팩 <에템 리얼 시카 필오프팩>

by 문방구PD 2021. 7. 5.
반응형
SMALL

원래 이런건 나만 알고 싶어서 안올리지만.....

혹시나 누군가를 위해....올리고 싶었다. ㅎㅎ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대한 고민은 늘 항상 상주해있다. 늘 그렇듯이 미백이나 각질정리 혹은 요즘 누구나 있는 톤업크림등등 수시로 변화하는 아이템들이 눈에가기 마련이다. 특히 유투브 광고를 통해 알게된 한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 그렇지 않아도 여름에 땀때문에 피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정말 2주일 넘게 써보고 올리는 후기이다. [광고아님]

 

에템 리얼 시카 필오프팩

바로 요녀석!!!

 

[묵은 각질, 피지, 노폐물관리, 모공관리, 수분공급]


 

 

일단, 이 붓이 너무 맘에든다.

손으로 끈적끈적하게 바르지 않아도 되고

깔끔하게 팩을 적당량 묻힌다음 얼굴에 펴바르면

정말 깔끔한 느낌에 시원하기까지 하다.

그냥 실온에 보관해놓았는데 말이다.

내가 요즘 쓰는 화장품은 

AHC 이다. 

이전에 한국에서 가장 괜찮았던 제품이었는데

요즘 가격이 혜자스럽다.

정말 몇년 전만 하더라도 비싼제품이었는데 현재는 완전 저렴이....

암튼, 같이 쓰니까 독일에 있었을 때보다 피부가 진짜 다행이 더 좋아진 느낌이다.

 

[병풀잎이 원물 그대로 함유]

한번 사용한다고 해서 잘 알진 못한다.

밤에 여러번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그렇게 맨들맨들 할 수가 없다

피지가 갑자기 없어지는게 아니라 서서히 줄어든다.

 

처음에 사용해보고

아, 이거 광고에 속았네 싶었는데

그냥 계속 써보자 싶어서 쓰다보니

피부결이.......!!!피지가 사라져서 그런지 피부톤도 확실히 밝아진 느낌이다.

화이트 헤드는 잘 모르겠고, 블랙헤드는 조금 옅어진 느낌이다.

기분 탓인가....ㅎㅎ

 

펴바르고

30분 동안이나 있어야 하는데,

선풍기나 에어컨을 씌면

빨리 건조해져서

다 끄고 20,30분 동안 있는다

그러다가, 떼 버리면

시원!!ㅋㅋ

 

굳이 비싼 거 안 써도....

현재 할인해서 살 수 있다.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바로 나올 거다.

 

 

Made in Korea

 

나는 주로 자기 전에 바르는 편이다. 30분 동안이나 그냥 있어야 하기 때문에,  3일동안 연달아서 3번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았다. 아침에 피부가 반들반들...

 

사용은 개인 취향대로, 일주일에 서너 번 혹은 반복적으로 계속해주다가, 쉬고 다시 해주는 식으로 나는 하고 있다. 양이 좀 적어서 그렇지, 아마 사용하고 나면 본전은 뽑는 기분이다. 

 

 

 

그냥 상온에 보관하고 써도 바르면 시원해서 그 느낌 때문인지 더 좋은 것 같다. 

 

 

 

 

※ 2주 사용후기였습니다.

[주의. 광고가 아닙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