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것들취향>장성규의 노동요!! "잠깐 휴식 할까요?"(feat. 식케이 신곡)

by 문방구PD 2020. 7. 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저번 방송에서 노동요를 만든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와!!

 

장성규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ㅎㅎ

진짜 

제이퐉과 식케이 너무 좋아라하는데요..

한번 들어보시죠.

어떻게 저 멤버들과의 케미가 이뤄지는지.....?!!

 

장성규 - 워크맨 (feat. 식케이, 박재범) (prod. GroovyRoom)

 

요즘 무언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음악으로 선사하려는 

연옌들이 많은 것 같네요

노동요도 노동요지만,

이 케미들이...ㅎㅎ

어울릴수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장성규 안나운서는

개그맨 같아요 ㅋㅋㅋㅋㅋ

박재범이는 뭘 해도 간지,

식케이는 귀염귀염...ㅎㅎ

걘적으로 식케이를 넘넘 좋아합니다.

 

 

 

 

 

Sik-K - party(SHUT DOWN)(feat. 크러쉬(Crush))

최애 곡 입니다.

크러쉬도 좋아합니다. ㅎㅎ

 

식케이가 저번 워크맨 편에 나왔을 때 보니, 

이목구비가 거의 영화배우급이던데,

눈도 마찬가지고,

미모에 놀랐었습니다.

 

Sik-K, pH-1, 박재범 - iffy (prod by. GroovyRoom)

 

감각적인 힙합 뮤지션들 중에 식케이와 장성규 그리고 박재범이, 

너무 멋집니다. ㅎㅎ

한동안은

장성규가 부른 노동요가 거리에서 쏟아져 나올것 같군요!

 

>.<

 

아!

식케이의 신곡이 나왔어요!

6월27일 신곡!! 뚜둥!!

Sik-K - RSVP (Official Video) (SUB ENG)

 

좋은 감상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