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4관왕] 환장하겄네, 환장하겄어.....

by 문방구PD 2021. 5. 24.
반응형
SMALL

■21세기 문방구■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입니다

 

도대체 매력을 얼마나 삶아 먹은 겁니까...

 

오늘 드디어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새 싱글 버터 무대를 볼 수 있었습니다!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버터 첫무대!(2021 Billboard music awards BTS’ first BUTTER performance!)"

(2021.05.24)

 

BTS (방탄소년단) 'Butter' @ Billboard Music Awards

요즘 방탄때문에 환장하겄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에서 예전에 아는 동생집에서 노래방느낌으로 방탄의 발라드 곡을 불러본 적이 있다.

제목은 <2,3 둘 셋>

근데, 쉬울것 같았던 이 곡 조차도 부르기 힘들다.

그런데 저렇게 어려운 곡들 게다가 높아..

어떻게 라이브로 부를까....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정말 그들의 매력에

환장하겄수....

 

경상도 언니인데

어떻게 다른 사투리가 나온다냐..

 

정국인 약간의 벌크업된? 완전 남성미 뿜뿜

진은 더 와일드 남성미 잘생김 뿜뿜

뷔, 태형이는 끼가 더 넘쳐흐르고 섹시함

지민이는 카리스마 뿜뿜 머리색 어쩔꺼여 넘 멋지자나

호석이는 왕자님 진짜..그냥 멋짐 

알엠은 뭔가 더 남자다워짐, 

윤기는 왤케 귀여운건가....>.<!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4관왕!(2021 Billboard Music Awards BTS won 4 awards!)

WINNER

Top selling Song

Top Duo/Group

Top Social Artist

Top Song Sales Artist

 

 

 

다들 너무 매력이 그냥 철철 넘치네...

누나들 죽겠네...죽겄어..

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BTS

2021 빌보드 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4관왕

축하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