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21세기대중음악> 게임세계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아티스트!

by 21세기 문방구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 8.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21세기 문방구 입니다.

오늘은 조금 놀라울 만한 아티스트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첫번째 뮤비를 계속 보다보면, 부분적으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명작<시계 태엽 오렌지, 1971>가 떠오르실 수도 있습니다.

바이 섹슈얼적인 컨셉과 과격하지만 실험적인 음악이... 패션쪽 화보에서는 주로 사용되는 컨셉이기도 하지만 (요즘은 뮤비에도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조금은 실험적인 21세기 음악 아티스트 입니다. 끝까지 보셔야 진가를 확인할 수 있으세요

1분 이후부터 집중하시면서 들으시면!!+.+!!

 

Dorian Electra(*1992) - Gentleman / M'Lady (Official Music Video) (2020.08.13)

 

뭔가 도입부의 날것 그대로의 미디 사운드가 나오면서 그때부터 진짜 본질의 음악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굉장히 놀라운 컨셉의 아티스트 입니다.이런 류의 음악은 컨셉을 가진 음악이니, 메탈음악의 과감한 컨셉 음악보다 뭔가 더 강하게 다가오네요.

Dorian Electra(*1992) 미국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들으시면 아시겠지만,  기존 일렉트로 팝 장르를 딥하게 끌어올리는 경향이 있으며, 일반 일렉트로 팝과 좀 다른 자신만의 색깔을 강하게 가진 아티스트라 장르를 딱 구분짓기엔 어렵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팝뮤직에 속하죠.  어머니는 보석 디자이너이셨고 아버지 또한 락스타인 예술가여서 그 끼와 영향을 물려 받아서 그런지 화려한 컨셉을 잘 소화하고 개성이 넘치는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HOME | GIVE GREAT THANKS

 

www.givegreatthanks.com

 

저는 항상 이 바이섹슈얼이나 특별한 성정체성을 가진 컨셉의 아티스트들을 보면 이 가수가 떠올라요

제가 학창시절에 들었던, 쉐어의 음악!8090년대 분들은 한번씩은 들어보셨던 음악이죠. ㅎㅎ 

Cher - Believe [Official Music Video] (1998)

 

Dorian Electra의 인스타 ↓↓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팝이지만, 이곡은 롹 적인 컨셉이 더 가미된 Pop-Rock 같은 느낌이에요.

Dorian Electra - Adam & Steve (Official Video)(2019.11)

 

이런 스타일의 음악은 컨셉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들이 추구하는 캐릭터를 그냥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악은 상당히 좋네요. 사운드가 진짜 게임음악 같아요. 그리고 이 뮤비를 보니 생각나는 일본 만화가 있네요 ㅎㅎ인트로가 항상 그런 느낌을 연상시키게 만드는 것 같아요.그리고 락의 느낌을 주면서도, 다시 팝적인 흐름으로 스타일이 왔다갔다 하는 특징이 있네요.

Dorian Electra - Man To Man (Official Video) (2018)

 이 음악은 완전히 팝이죠.

음악이 굉장히 특색이 있고 좋습니다.

 

저는 개성이 강하고 특별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를 선호합니다.앞으로 계속해서 멋진 아티스트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