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c 문방구가 보는 예술과 이야기들/21c 세계의 Pop Music

정국 'Standing Next to You' Official Teaser 후기

by 문방구PD 2023. 11. 3.
반응형
SMALL

 

이틀 전 문방구 PD의 예언이 적중할까요?

저는 이 곡이 빌보드를 점령할 것 같습니다.

다른 곡들도 꽤 완벽하고 좋지만,

대부분 진짜 다른 가수들로부터 들어본 장르와 음악스타일이고

Standing Next To You가 아무래도 정국의 프로페셔널한 무대를

제대로 장식할 음악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곡들보다 우선 티저만 공개되었는데요 정말 놀랍습니다. 솔로 앨범이다 보니, 당연히 정국의 취향이나 개입이 많이 들어갔겠죠 그리고 정말 글로벌 아미들이 원하는 그런 곡들과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정국은 항상 늘 최고의 모습을 아미들에게 보여주는 것 같아서 정말 갈수록 그 매력이 더 상승되는 것 같습니다

 

저의 최애는 다른 멤버였지만, 정국으로 바뀌었네요

타투해도 용서되는 남자는 박재범님과 정국 밖에 없습니다

 

하하하하 *농담

 

정국 (Jung Kook) 'Standing Next to You' Official Teaser

 

 

 

매우 스케일이 넓고,

센스가 넘치고

과감하고

리더십 있고

무언가 선도할 줄 알고

영상도 멤버 중에서 가장 잘 다루는 멤버 정국

 

 

그 끼와 재능이 이번 앨범에서 여실히 드러날 것 같습니다

정말, 정말... 무덤덤한 저에게도 이렇게 설렘과 기대를 안겨주는 BTS의 멤버 정국,

오늘은 정국의 앨범만 듣는 데에도 꽤 많은 시간이 들 것 같네요

 

하루종일 리플레이...할 준비 되었습니다.

 

세븐이 나왔을 때에도 일주일 내도록 차 안에서 집에서..

계속 주구장창 들었었는데... 이번 앨범은...

거의 한 달 동안 날밤 새면서 매일 들어야 하는 거 아닐지...

 

 

정국은 갈수록 매력이 더 넘쳐서..

와우...

정말 너무 멋진 정국♥

 

독일에서는 음악이 멋지다는 표현을..

그 이상으로

섹시하다는 단어를 쓰는데요

geil

(*발음, 가일)

 

 

멋진 사람

멋진 음악

 

 

 

 

그것을 연출하고 선정하고 자신의 무대로 만들어버리는 정국,

정국,

 

 

진짜 글로벌 스타 답습니다.

아미들은 이런 정국을 꿈꿨습니다.

늘 최고를 보여주네요

 

 

다른 멤버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스타일을 보여주는 반면,

정국은 역시나 아미들이 좋아할 만한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을 잘 아는 것 같습니다

뮤비 스케일만 봐도 엄청 돈이 많이 들어갔다는 생각이 드는데

 

정국은 역시, 멋지네요

아미들을 위해 아끼지 않았네요..

 

 

앞부분만 들어도 촉이 오는

 

문방구 PD

 

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그렇죠?

 

 

오늘 오후 3시가 매우 매우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때까지 언제 기다려요..엉엉...ㅠㅠ

 

진짜 음악으로 설레는 이 마음...

오랜만에 느껴지네요...

 

 

후후

 

 

나중에 또 만나요

 

 

 

<끝>

 

반응형
LIST

댓글